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고객상담 부서 분위기나 대표 마인드 업무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조회수 366 2021-07-25 작성

고객상담 부서 분위기나 대표 마인드 업무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4435888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Lv 3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주어진 자기 공간에서 일하면서 필요시 개인 피드백으로 업무처리하는 조직 분위기입니다. 휴식 시간에 마음에 맞은 직원과 식사하며 쉴수 있는 공간도 대부분 어느정도 되어 있습니다. 업무는 고객상담 내용이 금융, 은행이나 보험은 어렵다고 합니다. 카드사일경우 어느정도 경력이 있으면 타회사 이동해도 갈수록 편해지는 편입니다. 잦은 이직보다 한곳에서 기량을 쌓은것이 일하시는 본인 입장에서 난이도가 점차 낮아지는 부서라고 생각합니다.

    2021-07-26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5796834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3

    Kt계열사 가시면 사내 메일 쪽지도 뒤져서 보고 지원 감시한다는

    2021-07-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979520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1

    부서 분위기는 회사마다 틀린것같아요
    아무잘못없이 욕 먹는 경우도있고 첫인상과 나이때문에 나쁜 선입견이 생겨서 관리자들이 싫어할수도 있어ㅇ

    2021-07-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287995 설치·수리기사 / 17년차 Lv 2

    친절 봉사 매우 어려움 사람상대로 하는것은 마음에 상처 많이 받아여. 멘탈 강한사람이면. 해도 됨

    2021-07-2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