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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콜센터

조회수 781 2021-07-09 작성

 상담콜센터 어떤가요

인바운드 가입고객상담

기본급에 인센티브가 있던데 

당연히 영업 압박이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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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22
  • 프로필 이미지 mentor3748322 2년차 Lv 1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힘들어요..

    2021-07-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128742 14년차 Lv 1

    인바운드는 친절 위주. 업무숙지. 오안내하지않기가 중요.
    간단한 추가안내가입은 안내해서 가입하는정도가 아닐까싶네요.

    2021-07-1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417778 영업관리 / 11년차 Lv 3

    상담이라면 통화품질과 응대콜수로 압박이 들어올 수 있고 TM이라면 완전판매와 실적으로 압박할 수 있습니다

    2021-07-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68837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1

    인바운드는 그냥 일반 고객상담과 영업성 상담이 있습니다. 보통은 기업별로 기준이 다르기는 하지만, 일반 고객상담인 경우 상담내용을 평가하여 해당 결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말합니다. 영업성 인바운드는 당연히 영업 성과에 따라 인센티브가 추가되는 형식입니다. 영업성 인바운드는 당연히 영업 압박이 있을 거구요, 그냥 일반 상담인 경우에도 기준콜에 맞게 많이 받는 것에 대한 압박이 다소 있습니다.

    2021-07-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195852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1

    누구나 할 수있는 직업이지만, 아무나 못하는 직업일수도있습니다.
    전화상으로 하는 업무 이기때문에 진상 고객들도 많고 , 콜수 압박하는 회사도 많습니다 .
    가끔은 본인콜 녹취한거 코치들이 듣고 평가도하고 , 교육도엄청 많구요 .
    기본적인 일반팀도 영업압박은 있습니다 . 고객한테 아웃바운드에서 상품권유 하는데도있어서요 ..
    한귀로듣고 한귀로 흘릴 수 있는 멘탈 강한사람들만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덥고, 눈,비오고 이럴떄 실내에서 일할 수있고 나중에 월급받을떄는 기분이좋은건 어쩔수없죠 ㅎㅎ
    영업은 압박있는 회사도있지만 , 기본급+인센 으로 치는곳은 압박없는 회사도 있긴해서
    어떤회사를 가냐에 따라 다를것같아요~
    그냥 도전해보고! 정안되면 나오세요! 응원할게요~ 멘탈강하신분이라면 충분히 할수있으실겁니다!

    2021-07-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763384 인바운드상담원 / 12년차 Lv 2

    발들이지 마세요.
    다른데 못갑니다.
    X같지만 몸편히 앉아 일하고 입에 풀칠정도는 되다보니 중독되듯 계속 머물게 되더라구요.

    이제는 다른일 할 줄 모르는 X같은 대접 받아도 그냥 살아야만하는 나이든 사람들만 일하는곳입니다.

    2021-07-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271281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Lv 1

    제가 다닌 곳은 콜 수로 쪼아댔습니다
    예를들어서 110-120콜까지는 기본이고..
    (카드사는 콜이 짧고 많아서 120은 기본일듯)
    콜친절도도 좋아야하고
    저는 근데 그렇게 많이 못 받겠는데 어떻게 노력하라는건지
    노는게 아니고 쭈욱쭈욱 계속 받아도 100여콜
    친절한데 간결하고 그걸 잘 못하나봄
    친절하면 콜이 길어지고 간결하면 친절하지 않다하고 ㅋ

    친절도가 근데 웃긴게 뭐가 어째저째 규율상 안 된다 할 때 아무리 내가 잘 해도 일단 대답이 노우면 친절도를 깍는 듯한 그런 괴씸한 사람들이 있음…

    그래서 그냥 나중엔 기본급만 받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ㅈ까라 씨ㅂ것들아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불만가득 고객이 있는데 그럼 일단 달래서 끊고 한템포 쉬고 해결책 한두개 찾아놓고 다시 전화를 나가야하는데 ㅋㅋㅋ 안 끊어주는 사람이 있음 발악발악 소리만 지르며
    솔직히 나도 야이 똥멍청이야 먼저 일단 끊어야 내가 팀장한테 말하러 가지 이렇게 소리지르고 싶은 적이 많음 ㅋㅋㅋ
    근데 그것도 참 부담임 어찌저찌 끊었는데 불만고객한테 다시 콜백을 해야하는데 제일 부담이었음 나에겐..
    왜 회사에 앙심을 품고 이미 나에게 소리를 지른 사람에게 내가 다시 콜백을 해야하는가…
    백업? 든든한 산 같은 기댈 곳 없음 그런게 진짜 더 힘듦
    이제 콜센터는 안 할래여

    2021-07-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739519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1

    네 기본급에 인센티브제있는 가입상담은 업셀링 및 영업 필수일거에요!

    2021-07-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179216 인바운드상담원 / 18년차 Lv 2

    젊으시다면 콜센터 발들이 않는것을 추천드립다.

    2021-07-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977894 인바운드상담원 / 6년차 Lv 2

    인바운드 가입고객은 가입시키는게 아니라 가입한 고객 상담일거예요~
    인센은 콜 수 고객콜 평가 cs평가 등으로 받을거예요.
    시험 보는 곳도 많아요~
    콜센터가 통신사 쇼핑몰 보험 대출 많이 있어서 경험 쌓으시는것도 좋으실 거예요~
    단 그쪽으로 쭉 하실 생각이시면요..
    아님 시작 안하심이..

    2021-07-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