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근무지 질문드립니다

조회수 692 2021-06-01 작성
콜업무는 아닌거 같은데..업무강도가 어떤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7
  • 프로필 이미지 mentor4184763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1

    콜센터 직원분들 대상으로 친절도라던지 상담응대나 상담메뉴얼 등등 고객이랑 통화 한 상담원의 콜을 듣고 CS평가 해주고 코칭해주는 분을 QA라고해요~ 고객이랑 실제 상담하는 콜업무는 아닌 것 같고요~ 콜센터 직원들 CS평가해주는 모니터링 업무인 듯 싶습니다

    2021-06-0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903184 자재관리자 / 14년차 Lv 1

    말그대로 고객응대 하는것밖에 더잇나요
    스트레스많이 받아요
    하지않는게 좋을듯 하군요~^^

    2021-06-02 작성
  • 직원들이 고객에게 안내한 콜을 검수하는 일이네요. 직원들의 어속은 어떤지, 말자름은 없는지, 사용을 지양하는 단어나 말투를 사용하지 않는지 등등 확인해야할 사항이 많고 업무 지식에 대해서도 완벽히 알고 있어야 하니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하루 종일 직원들의 콜만 듣는 것도 나름 힘듭니다. 그래도 주관적인 답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2021-06-0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584829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3

    계약관련 콜내용 필수사항 누락여부 체크하는업무인껍니다 일은 많을꺼고 하루종일 콜 청취하는겁니다
    민원으로 시달리는건 없을듯한데
    앉아서 종일 콜 반복적으로 듣는걸 가만해서 생각하보시길

    2021-06-0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944527 호텔종사자 / 11년차 Lv 3

    스트레스 최상급의 콜업무~ 음~ 그닥 추천하고싶진 않네요

    2021-06-0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524888 재직중 Lv 1

    보험 QA.QC 업무입니다.

    2021-06-0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827068 매장관리자 / 25년차 Lv 1

    콜업무는 제가 잘 모르는 부분입니다
    다른분께 질문하시는게 나으실것 같네요

    2021-06-0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