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한국코퍼레이션 본사qa

조회수 341 2021-05-23 작성
어떤일을 하는 곳인지.......보험 카드등 어떤일에 qa이 일까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9652461 고객센터관리자 / 19년차 Lv 1

    콜센터 상담사님들의 통화 내용을 듣고 회사의 cs기준대로 평가를 하는 업무입니다. 응대 내용을 분석하여 취약한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진행하기 때문에 직무와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두루 숙지해야 합니다

    2021-05-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303822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2

    한국코퍼레이션은 콜센터 전문 대기업입니다. 한국 코퍼레이션에서 QAA로 근무한 경험이있습니다.
    업무에 미숙하더라도 일단 채용이 되면 팀내에서 잘해내실수 있도록 각종교육과 적극적인 도움이 있을테니 너무 두려워 하지마세요. 다른 회사보다. 튼튼하고 안정적입니다.

    2021-06-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466554 헤드헌터 / 16년차 Lv 4

    고객센터 QA는
    상담사들의 상담콜을 듣고 서비스품질을 평가하는 업무입니다.
    당연히 평가가 있다면 피드백도 해야하고요~
    피드백은 마인드교육이 필요한 상담사도 있고,
    스킬만 알려줘도 되는 상담사들이 있을겁니다.

    업무공부도 해야하고
    서비스품질에 대한 개념이나 코칭능력도 필요하죠

    2021-05-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409027 고객센터관리자 / 9년차 Lv 2

    서울역이면 빗썸 아니에요?

    2021-05-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872138 전직장 Lv 1

    보험이나 카드사용 등에 관련된 질문을 전화상으로 답변해 주는 업무입니다

    2021-05-24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