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한국코퍼레이션 본사qa
조회수
341
2021-05-23 작성
어떤일을 하는 곳인지.......보험 카드등 어떤일에 qa이 일까요
답변 5
-
콜센터 상담사님들의 통화 내용을 듣고 회사의 cs기준대로 평가를 하는 업무입니다. 응대 내용을 분석하여 취약한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진행하기 때문에 직무와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두루 숙지해야 합니다
2021-05-27 작성 -
한국코퍼레이션은 콜센터 전문 대기업입니다. 한국 코퍼레이션에서 QAA로 근무한 경험이있습니다.
업무에 미숙하더라도 일단 채용이 되면 팀내에서 잘해내실수 있도록 각종교육과 적극적인 도움이 있을테니 너무 두려워 하지마세요. 다른 회사보다. 튼튼하고 안정적입니다.2021-06-12 작성 -
고객센터 QA는
상담사들의 상담콜을 듣고 서비스품질을 평가하는 업무입니다.
당연히 평가가 있다면 피드백도 해야하고요~
피드백은 마인드교육이 필요한 상담사도 있고,
스킬만 알려줘도 되는 상담사들이 있을겁니다.
업무공부도 해야하고
서비스품질에 대한 개념이나 코칭능력도 필요하죠2021-05-2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