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상담업무는 어떤 것들을 보는지 ..
지식없이 배우자는 의지로 들어가면 채용 안되겠죠.. 팁 좀 알려주세요
-
배우는 마음으로 들어가시는 것도 괜찮아요. 가셔서 많이 배우시고 본인 가정에 보험관련 재무설계만 바르게 아셔도 전 그 배움이 헛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일은 만만한 일 아닙니다. TC일은 전화는 하루에 3~5통 정도밖에 하지않습니다. 인터넷상이나 홈쇼핑으로 가입한 사람들이 주 고객입니다. 그 고객을 상대로 청구도 도와드리고 관리하는 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21-04-19 수정 -
저도 배우자는 마음으로 입사했는데..
입사를 하더라도 그만두는 직원들이 정말 많아요
마음가짐이 중요한것 같아요
1년정도는 욕심부리지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고, 중간중간 피드백받은 내용들 그냥 지나치지말고 개선하고자 노력한다면 좋은결과가 있을꺼예요~2021-03-28 작성 -
mentor9601189 Lv 5
CS 는 경영경제 마케팅학 소비자보호영역이예요. 소비자의 클레임을 얼마너 커뮤니케이션을 잘 조율하느냐가 관건이예요.품질영역과도 연결되고 서비스직렬아예요. 상담사의 목소리가 기업의 이미지예요.소비자학을 전공하면 알게 되요. 상담사의 성조 억양 발음이 솔음 과 웃는 모습 스마일효과가 상당히 필요한 감정노동영역이기도 하구요.보험이라면 보험업법과 신용정보법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해요
2021-03-2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