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신한서브 (신한카드 고객센터 인바운드)

조회수 576 2021-03-23 작성

신한서브라는 회사 어떤가요?
아웃소싱 회사라는데 믿을만 한지 여쭤봅니다...

또한 신한카드 고객센터 인바운드 업무가 많이 어렵나요?
금융지식 관련해서 외워야 할게 많을지ㅠㅠ
또 정말로 회사 갑질이나 욕설하는 고객들이 많은 편인가요?
되도록 재직자 분들이 답변해주셨으면 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2751873 세무담당자 / 재직중 Lv 1

    신한은행과 관련있는거같지만 실제 대우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도급사. 그뿐입니다 타 도급에 비해 상여 ,급여인상 등 처우가 굉장이 쩨쩨합니다 (다만 다른 도급사도 비슷비슷합니다;;) 업무 외워야하는것이 많다기 보다는 오픈북 잘하면 그렇게 외워야할건 없습니다만 업무가 익숙해지면 상당히 지루하고 단순. 별로 배울거없음 실수하면 회사에서 보호해주는 수단이 많이 약합니다 팀장이 커버쳐보고 안되면 그냥 상담사가 배상해야하는 경우도 생기고 직원보호가 취약,, 욕설하는 고객도 그냥 케바케 운안좋으면 많이 걸리는거고 아니면 아니고 상담사가 할수 있는건 그냥 죄송하다 뿐임 그런거 잘 넘어가고 잘 달래서 끊게 하는게 상담사 재량? 인듯요 짜증나긴한데 인바운드 선택했으면 견뎌야 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신한 인바운드는 초반 교육이 엄청 깁니다 개지루함 그때 열심히 안들어도 업무 투입되고 나서 배워도 충분합니다 근디 교육기간동안 쥐꼬리보다 더적은 교육비로 생활하는게 더힘듬.. 참고로 아직 신한서브소속 신한은행 인바운드 근무중입니다 개지루해서 1년하고 그만둘려고요.. 돈진짜 급한데 아무데도 일할데없다 그러면 오셔도 괜찮을듯요.. 수신팀은 가지마세요 팀장들 다 기분파에 인신공격 일삼는 자존감 깎아먹는 사람들뿐인듯..

    2021-03-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011124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1

    신한카드 신한서브 소속 근무 후 퇴사한 사람입니다.
    어느 회사든 콜센터는 업무 숙지가 많이 필요합니다.
    본인 역량이지요. 회사 복지는 별거 없습니다. 이건 어느
    콜센터 도급회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랫분들 처럼 업무 보상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다 처음부터 100% 보상은 아닙니다.
    어쩌다 실수 한번 한 상담원과 반복적인 실수를 하는 상담원 똑같이 진행하진 않습니다.
    다만 패널티 개념으로 일부 보상 처리를 하겠져.
    솔직히 콜센터는 다 똑같습니다

    2021-03-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670112 전직장 Lv 1

    업무부서가 달라 업무강도에 대해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회사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사후처리는 확실하게 해줍니다.
    관리자들은 관심있는척 하지만 관리는 하나도 안해줍니다.

    2021-03-24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9447661 전기기사 / 재직중 Lv 2

    신한서브 는 시설관리인 들에게는 많은 배려를 해주는 좋은 곳입니다

    2021-03-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339512 전직장 Lv 1

    재직자는 아니고 2월에 퇴사한 사람이에요 많이 어렵습니다 ㅠㅠ 갈수록 업무강도가 많이 어려워져요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실수해서 본인들 돈으로 보상나가는분들 많이 봤어요 비추요 .. ㅠ

    2021-03-2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