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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A강사 면접 어떤 내용으로 보나요?

조회수 2,552 2021-02-18 작성
주로 어떤 내용으로 면접을 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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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15
  • 프로필 이미지 mentor1518924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1

    경력자라면, 주로 업무교육을 진행했었는지, CS교육을 진행했는지 확인합니다.
    솔직히 기업(고객센터)의 CS강사는 실제 업무교육(정책, 전산 등)이 메인입니다.

    대부분 시강(5분~15분 내외)을 요구할것이구요.
    CS강사 자격증 여부도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육커리큘럼 및교육자료 개발도 가능해야하고, 신입직원 케어 스킬도 필요해요.

    2021-03-15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8868365 고객센터관리자 / 19년차 Lv 1

    대부분 고객응대시 응대스크립트와 민원 처리 기준/ 고객정보 확인 기준이나 언어표현 기준도 중요하지만
    상담사 코칭이 잘 되어야 하니, 이부분 잘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2021-03-0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668915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1

    니즈 파악, 메뉴얼에 없는 고객 대응 대처를 어려워 하는 직원에게 어떤 방안 및 대응을 해줄수 있는지?

    2021-03-0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460649 고객센터관리자 / 9년차 Lv 1

    교육을 해야하는 내용을 본인이 먼저 습득해야 하기에 습득 방법과 기간등을 많이 문의 합니다. 미리 어떤 내용을 상담하는 콜센터인지 확인하고 PPT를 만드는 것이 유리 합니다.

    2021-03-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759299 고객센터관리자 / 7년차 Lv 1

    이력서를 기초로 하여 상담 경력이 있으실 경우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상담 자질을 확인하는 경우가 있고
    회사에 따라 시강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1-03-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588819 고객센터관리자 / 15년차 Lv 2

    어떤 경력인지 어느정도 주기로 평가를 했는지
    평가 인원수는 몇명인지 평균점수 평가표 내용은 어떤지 주로 평가관련을 물어봐요

    2021-02-2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435888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Lv 3

    자질에 적합한지 확인할수 있는 `모르는 내용을 물어볼때
    강사님은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라든지 `매뉴얼에 없는 고객과의 대응에 난처한 직원에게 어떤 어드바이스로 접근해주시나요? 대신 응대할까요? 아님 메뉴얼외적인 부분에 상급관리자에게 확인후 안내하실까요? 아님 옆에서 함께 문제를 풀어갈까요?`
    즉각적인 대응인지 신중함을 고려하는지 아님 직원 입장에서 고충부담을 덜어주는 쪽을 택하는지....
    관련 전문 QA,분야에 따라 다르겠지만 QA강사 성향을 보는 질문 위주로 하는듯 합니다.

    2021-02-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433118 고객센터관리자 / 5년차 Lv 2

    경력위주로 어떤센터에서 규모나 업종등
    어느정도선에서부터 할수있는지 여부
    자격증은 필수는아니에요
    걱정마세요~

    2021-02-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614876 구매관리자 / 11년차 Lv 1

    직접 경험해본바로는 자격증은 필수로 보고 현재 본인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봅니다
    만약 컴퓨터 자격증이 없다면 신입으로 들어가서 경력을 쌓으시면 됩니다.

    2021-02-2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977145 인바운드상담원 / 3년차 Lv 1

    순발력과 전문성에 신경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직무에 대한 정보를 준비하시면 될거에요.

    2021-02-2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