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쪽은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해요
면접은 뭘물어볼까요ㅠㅠ
-
사무업무/보조로 보아 충분히 해내실 수 없는 일듯합니다.
면접을 제안했다는거 보면 님이 요건에 맞았다는거니 크게 겁먹지 않으셔도 될 것같아요.
부동산감정평가 일을하니 주로 서류관리나 챙기는거 하시게 될 확률이 높아보이니 성실하고 꼼꼼함을 어필하시면 될 것같구요. 기본적인 엑셀이나 문서작업 프로그램정도 요구할 듯합니다.2020-11-17 작성 -
사무직이란게...다양한 업무가 있습니다.
단순 사무직인지 ?
아니면 특정부서 사무직인지 부터 알아보시는게 먼저 아니겠습니까?2020-11-16 작성 -
mentor3668247 Lv 4
사무실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업무들이 말그대로 사무업무입니다. 다만 링크를 올려주신 회사의 경우는 단순 문서작업들이 이루어질거 같구요. 특히 작은 회사의 사무직원은 그 외에도 잡다한 이런저런 업무들이 많이 이루어질거 같습니다. 쉽게말해 영업빼고 다한다고 생각해야될거 같네요.
예상되는 질문은 부동산 업무에 관련된 경험을 물어볼거 같구요. 또한 워드나 컴활능력등에 물어볼거 같네요. 아무래도 주 업무가 문서작성일테니 그중심으로 질문이 있을거 같구요.2020-11-16 작성 -
사무라고 하면 정말 다양해요.
하지만 지금 질문하신 공고의 경우,
단순 문서 작업 (한글, 워드, 엑셀) + 복사 등의 업무가 예상되네요.
그러다보니 질문은 아마
- 본인의 과거 경험
- 책임감이 있는지
와 같이 보편적인 질문이 예상되네요.2020-11-16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