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정규직 안내데스크 vs 계약직 고객센터 관리자

조회수 665 2020-06-30 작성
현재 27살이고 쭉 서비스직 종사해왔습니다.
일반 기업 정규직 안내데스크와 계약직 고객센터 관리자
둘중에 선택해서 가야하는 상황인데
안내데스크를 앞으로도 쭈욱 할수 있을지 고민이 되고
고객센터 관리자는 비록 계약직이긴 하지만
앞으로 이직할때 좀더 넓은 영역으로 이직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제 생각이 옳은 것인지 몰라서 혼란스럽습니다
어떤길을 선택해야 서비스직에서 길게 경력을 쌓으며 오랫동안 종사할수있고 저의 경력의 도움이 될까요?
27나이에 옳은 선택을 하고 싶습니다. 답변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0336937 인사담당자 / 10년차 Lv 5

    안녕하세요. 계약직은 왠만하면 선택하지 않으시는 편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관리자가 어떤 회사와 분야이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안내데스크를 하시면서 준비하시는 편이 좋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씀드려 봅니다. 어차피 고객센터도 입사후에 다른 이직 준비를 하실거고, 1 ~ 2년간 변별력있는 경력을 쌓기에 쉽지 않을 것으로 사료되기 때문입니다.

    2020-06-30 작성
  • 제 소견으로는 안내데스크 정규직이 나은것 같습니다 몰론 최종결정은 본인이 해야 하겠지만요~그리고 둘중 고민이라면 여기에 사람들 의견도 중요하겠지만 둘중 하나를 고민한다면 주위에 부모님 친구나 주위분들에게 여쭈어보십시요 왜냐하면 직장이란게 돈도 돈이지만 자기 적성에 맞아야 오래 근무 할수 있으니깐 주변에 분들은 님의 적성을 대충 아실겁니다 그래서 물어보면 많이 도움 될겁니다 그리고 저는 안내데스크 정규직을 적극 권합니다 일단 정규직이란게 너무 든든하고 또 안내데스크 적성에만 맞고 친절한
    성품이시라면 적극 추천입니다 또하나는 비정규직이고 경험 쌓을려는 면에서 메리트를 가지시는것 같은데 지금27살이라 앞으로 경험 쌓을 때가 너무 많아요 안내데스크도 경험에 많이 도움될겁니다 미천한말이지만 결정하는데 조금이나만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2020-06-3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