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신입이 실수할때
조회수
56
2024-05-02 수정
이번에 쌩 신입으로 3개월째 일하다가 실수를 몇번 했습니다…
문서에 작성되어야하는 항목을 빼버렸다거나
전달해야하는 사항을 잘못 전달한 실수입니다
같은 실수는 두번 안하려고 해서 똑같은 실수를 한건 아니지만 종류가 다르게 실수를 한거니까요…
남들은 실수 안하고 일 잘하는 거 같은데 왜 나만 이럴까 싶기도 하고… 3개월 밖에 일 안했다지만 아직도 업무 숙지를 잘 못하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상사한테 지적 받으니까 하루 멘탈이 그냥 붕 뜬 상태로 있게되네요
댓글 1
-
실수 안하는 사람이 있나요?
근데 위의 건 심각하긴하네요. 혹시 메모장이나 핸드폰에 메모 어플같은건 있나요?
자주까먹는다면 둘중하나를 꼭 들고다니세요. 그리고 지시사항이있다면 한두번정도 되세이면서 물어보세요. 신입의장점이 뭘 다시 물어봐도 상사가 뭔가이상이없는이상 화내지않는다는 겁니다. 메모하는 습관을 지니시는게좋을것같아요.2024-05-23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