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문화센터 데스크 업무
조회수
76
2024-03-11 작성
안녕하세여 콜센터 경럭은 있지만 민원이 싫어서 중소기업에 있었는데 급여가 낮아서 다시 옮겨보려해요 문화센터데스크도 민원이 있겠지만..어떤종류인지 궁금합니다. 작은 민원들은 대처하고 추스를수있는데 소리지르고 욕하시면 어렵더라구여 선배님의 경험과 얘기를 듣고싶어서 적어봅니다.
답변 1
-
재가입
신규가입 월별행사 문의나 가입 단순 상담 또는 방문시 전달 하는 부분이고 문센마다 약간 달라도 많이 어렵지는 않아요.
환불 취소 단순한 민원건도 회원들은 민감할 수 있으니 먼저 민원내용 들어봐 주시고 상황에 따라 대처해주셔야 해요
들어주시고 공감 주시먄 대체적으로 큰 민원도 방지가 되니까요 성취 되새용 :)2024-03-1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