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주로 하는 업무가 어떻게 되나요?

조회수 206 2020-02-08 작성
렌탈관련 집으로 방문하여 교체및 관리해주는일인가요?
아니면 사무실에서 고객관리등에 대한 업무를 하는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9046429 전직장 Lv 1

    `직업마다 하는일이 달라요.
    코디&코닥 은 고객님댁에 있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를 필터교체 및 청소를 하면서
    새로운 제품으로 바꿔드리거나 신규고객 렌탈청약을 받아오시고.
    청약을 받아오시면 사무실에 있는 스탭이라는 분은 청약입력을 하여 고객컨텍을
    합니다. 코디,코닥 업무보조도 하면서 사무실 비용처리, 간단한 엑셀 워드작업 등
    전반적인 사무직이구요,
    스탭 빼고는 전체적으로 신규고객 렌탈을 위해 방판뛴다고 보심됩니다.
    코디 코닥을 팀장님이 관리를하고 전체 관리하시는분은 지국장이라고 보면되요.

    2020-02-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91485 전직장 Lv 2

    교체는 정수기쪽이라 보셔야 하고 매트리스 교체는 교체하는 부서가 따로 있어요

    사무실은 회의장소 외에는 없구여 야외에서 출퇴근이고 매트리스 청소하면서 영업이요

    2020-02-2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970128 재직중 / 17학번 Lv 2

    안녕하세요 경기대 공대 졸업생 김선홍에요 집적안가시고 외출방문 판매영업[이에요]

    2020-02-1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685559 전직장 Lv 1

    렌탈관련 집방문 하셔서 교체와 관리에 영업까지 하시는거세요..

    2020-02-0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258731 전직장 Lv 2

    고객집 방문해서 교체,관리 해주는 업무를 하멷서 동시에 업무를 합니다.

    2020-02-0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