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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로 하는 업무가 어떻게 되나요?
조회수
206
2020-02-08 작성
렌탈관련 집으로 방문하여 교체및 관리해주는일인가요?
아니면 사무실에서 고객관리등에 대한 업무를 하는가요?
아니면 사무실에서 고객관리등에 대한 업무를 하는가요?
답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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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마다 하는일이 달라요.
코디&코닥 은 고객님댁에 있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를 필터교체 및 청소를 하면서
새로운 제품으로 바꿔드리거나 신규고객 렌탈청약을 받아오시고.
청약을 받아오시면 사무실에 있는 스탭이라는 분은 청약입력을 하여 고객컨텍을
합니다. 코디,코닥 업무보조도 하면서 사무실 비용처리, 간단한 엑셀 워드작업 등
전반적인 사무직이구요,
스탭 빼고는 전체적으로 신규고객 렌탈을 위해 방판뛴다고 보심됩니다.
코디 코닥을 팀장님이 관리를하고 전체 관리하시는분은 지국장이라고 보면되요.2020-02-24 작성 -
교체는 정수기쪽이라 보셔야 하고 매트리스 교체는 교체하는 부서가 따로 있어요
사무실은 회의장소 외에는 없구여 야외에서 출퇴근이고 매트리스 청소하면서 영업이요2020-02-2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