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세무사 사무실 경력이 추후에 이직할때 도움이 되나요?

조회수 166 2024-01-04 수정

 작년 연말쯤에 세무사 사무실 면접을 보고 합격하여 출근하게 되었습니다.대학졸업 후 계속해서 경력이 없는것보다는 제가 원하는 직무와 맞는 곳이라면 경력을 쌓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2-3년 경력을 쌓은 후 이직을 준비하여 일반기업으로 옮기고 싶은데 세무사 사무실에서 일한 경력도 도움이 될까요? 


도움이 안된다 물경력이다 라는 글을 몇개봐서 .. 정말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건지..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3271118 회계담당자 / 13년차 Lv 5

    현실적으로 말씀드리면
    중견은 못갑니다

    세무사무실과 일반기업은 방식이 다릅니다
    해보셨으니 아시겠지만, 세무사무실은 이미 지난 과거를 처리하는 것이고
    일반기업은 미래를 보면서 처리하는 방식이라서
    이직하셔도 못버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안뽑는 거고 인정을 해주지 않습니다

    대부분 수습때 짤리거나 본인 스스로 나갑니다..
    그래도 나는 해보겠다 하시면..
    페이, 경력 다 버리고 신입 마인드로 지원하세요

    이전 사람들이 세무사무실 경력이라도 버티도 버텨서 이겨냈다면.. 이렇게 되지 않았을텐데..
    대부분 .. 업무량에 놀래서 .. 도망갑니다

    그대신 일반 기업은 .. 연봉은 잘 오릅니다^^ 한계점이 없어요 그만큼 경력을 잘 만드셔야 가능합니다

    일반회사 다녀도 물경력 만들면 똑같습니다..
    경력을 잘 만드세요 그럼 언제든 뒤집을 수 있어요
    화이팅 입니다

    2024-02-17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