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분야별로 다른 업무를 처리해야해 버겁습니다...
조회수
125
2023-11-03 작성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처음으로 취직하게 된 신입사원입니다.
업무를 하면서 제 스타일과 회사의 일거리를 주는 방식이 거의 정반대라 이직 고민중에 있습니다.
제가 맡은 업무가 인력관리(복지, 총무, 구매, 근태 등)와 안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워낙 맡은 업무의 바운더리가 넓다보니, 한 업무를 다 못끝내도 일이 생겨서 여러가지 업무를 동시에 진행해야합니다.
일이 좀 많으니 하나가 조금 막힌다 싶으면, 다른 업무를 틈틈히 해야하고 다시 뒤돌아서 다른 업무를 하고 이런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실수도 많이 하고 계속 불안합니다.
그런데, 제 원래 스타일이 하나를 진득하게 잡고 해결해나가는 스타일입니다.
스스로 하루에 해결할 수 있는 일량을 10으로 보면, 12~13의 업무가 주어져 이게 매일매일 쌓이다보니, 일이 조금씩 쌓여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회사에서도 여러 업무를 동시에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