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LG전자 TV구매고객 해피콜

조회수 347 2023-10-22 작성

해피콜 상담은 고객만족평가 안하나요?

안하는곳으로 다니고싶은데 근무하기 어떨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1756057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Lv 3

    구매고객 단순해피콜 짧은거라 이런건 내가 통화한건에 대한 고객만족평가 없을수도 있겠는데요. 구매시 어땠는지 제품은 만족하는지 물어보는 업무일듯한데 이런거까지 고객한테 조사시키면 고객들이 싫어할듯요..콜센터중엔 꿀업무로 보입니다..

    2023-10-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122736 매장관리자 / 5년차 Lv 1

    근무지 따라 분위기따라 다릅니다

    2023-10-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251966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Lv 1

    안하는곳은 극히 드물죠 ㅠ

    2023-10-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781234 인사담당자 / 12년차 Lv 5

    안하는곳은 작은 업체들뿐입니다

    삼성 엘지 케이티 등
    이름좀 있는 곳들은 아웃소싱이 있어 다 해야합니다
    그게 아웃소싱 업체가 계속 유지될수 있는 수치라서

    수치 많이 떨어지면 업체 교체 할수도

    즉 아웃소싱에서 운영하지 않는 고객센터는
    상담사 만족도조사 안하는곳이 있습니다

    개인 소규모 쇼핑몰이나 기타 중소기업 as센터 등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소형가전업체 등 찾아보면 있는데
    소규모라 채용이 가끔나와요

    도움되셨으면 채택해 주세요 ~

    2023-10-23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