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여기 다니고 있는 사람 있나요?! 어떤가요!???
-
같은곳은 아니지만,
병원콜센터 인데, 인바운드위주로 해피콜 할때만 아웃바운드로 전화를 거는겁니다.
또 대체로 병원 콜센터가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오히려 금융 콜센터 보다 훨 편했던거 같습니다. 다만, 일의 범위가 폭 넓으면 잡다한일까지 전부 해야하니 번거롭겠지만...
인바운드로 인입전화 받아서 본인확인하고 진료과 물어보거나 확인해서 예약해주거나, 변경 취소 도와 주는게 주업무이고, 필요한서류나 대리 진료 같은 내용 확인 해주는것이 크게 봐선 다 일껍니다.
한번 해보세요. 보통 병원 콜센터도 해당 병원 복지가 있어 어느부분에서는 혜택도 있을꺼라 봅니다.
화이팅 하세요~~2023-08-19 작성 -
제가 근무했을때는 별로였어요
세일즈(판매)는 꼭 해야했고 콜타임 길어지면 감청하면서 메신저로 압박이 들어와요2023-08-18 작성 -
업무강도 센터마다 목표하는게 달라서 보통 ? 정도 이고 , AS ,해지방어 , 일반부서 , 가입부서 요렇게 있는데 부서마다 업무는 다르고, 근데 요즘 통합상담 많이 하고 있어서 어느정도 익숙 해지면 다른 부서의 업무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일즈는 무조건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아마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서 직접 경험해봐야 할꺼같습니다.
2023-08-1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