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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아파트 고객센터 업무
조회수
474
2023-07-21 작성
답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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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과급은 그 회사 다니는 내부직원이 아닌이상 어찌 알겠습니까~그건 채용당시 공고내용에 있는지 살피시고 없으면 채용 담당자에게 물으셔야 맞을것 같네요. 하지만 보통 콜센타는 하루에 받는 콜수의 기준치와 고객만족도를 중요시 하고 기준 이상의 업무를 잘하는 직원에게 인센티브를 적용합니다.(인세티브가 있는경우-콜양이 적거나 작은센타는 없을수 있음)
2. 건설회사 인바운드면 적혀있는대로 as나 민원이 거의 대부분이겠네요. 입주하고 있는 아파트면 초기이기 때문에 입주자들의 as나 민원이 꽤 많을겁니다. 건설사 민원은 단순히 접수만 해서 문제해결 부서에 연결만 해주는 업무 외에도 해비 클레임도 가끔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참고하시길2023-07-2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