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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안녕하세요

조회수 449 2023-07-19 작성

1:1문의파트 일평균 문의양이 얼마나 될까요?

전화업무 포함 궁금합니다

업무난이도는 어느정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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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6
  • 프로필 이미지 mentor9508604 사무담당자 / 17년차 Lv 1

    제가 일하던곳은 평균 50~60이였습니다.
    입사초반에는 제품명 잘모른다 타박부터 무시..
    고객이 원하는대로 처리안되면 뻐치기하는분도 계셨고. .
    전화매너 정말 개똥인사람 많았어요.
    그래도 팔년넘게 참고 일하다 회사가 힘들게해서 그만뒀어요

    2023-07-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625530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Lv 2

    가장 많이 지원하시는 쿠팡의 경우 문의가 굉장히 쏟아집니다
    상담사 많이 받으면 110~120콜 정도 콜로 받습니다 채팅도 비슷합니다
    인지도나 어디냐에 따라 천차만별일겁니다
    업무난이도도 다를텐데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많이 힘듭니다
    소금이 짜요 반품해요 맛없어요 비계가 많아요
    내가 알던 맛이 아니에요 등 정말 반품 안 되는 사유로 해달라나 불만 엄청 많아요 윳이작다 크다 안 맞다 등의 요청도 많고요
    기본적으로 욕도 비하발언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기발년이 지랄한다나 그렇것도 못하면서 왜 앉아 있어 감기로 목소리 안 좋을 때는 목소리 듣고 기분 나쁘다 왜 아픈데 일해서 기분 잡치게 만들어요 등
    매닝릉 아니라도 이런 이야기 하시는건 감안하셔야합니다

    2023-07-2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780961 8년차 Lv 1

    저는 보험사 인콜로 하루평균90콜입니다.
    고객문의내용에따라 다르겠지만
    업무난이도는 중 입니다.
    보험사라서 통화시간이 평균 5분
    말하다 지쳐요

    2023-07-2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081763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5

    안녕하세용 ~
    인바운드 상담 / 업무지원 / 회사 부서마다 상이 합니다

    작은 회사인 경우 콜 많지 않다면 10-20콜 내외
    금융관련은 많으면 엄청 많으나 ~ 기본 4-60콜 기본입니당 ~^^ /유통 온라인포함
    좋은 곳 성취 하세요 ~~

    2023-07-2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566053 고객센터관리자 / 8년차 Lv 2

    회사마다 다릅니다. 단순응대(홈쇼핑 주문,as접수 등)는 하루받는 콜의 양이 많은게 당연하겠죠~반면 의료보험공단이나 주택연금공단 등 상담의 내용을 학습하고 안내의 내용이 긴 상담을 하는 센타는 단순상담에 비해 인당 콜수가 적습니다. 통신회사의 경우도 하루콜 수가 100콜은 당연히 넘는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콜의 양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단순하게 같은 내용을 상담하면서 콜을 많이 받는걸 선호하는지, 아니면 같은 내용만 말하는 것보단 다양한 내용을 상담하는것을 선호하는지를 고려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중소기업의 경우는 1일 콜수가 적은 곳도 있을겁니다. 적다고 좋은것만은 아니고 시간이 매우 더디게 갈 수 있고 콜이 아닌 다른업무나 눈치가 보일 수도 있겠죠~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성공취업 하시길 바랍니다

    2023-07-2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724813 아웃바운드상담원 / 10년차 Lv 1

    저는 아웃바운드라 정확한 답변이 어려울거 같아요

    2023-07-2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