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영어가 많이 부족한데 여행사 들어갈수있을까요?

조회수 1,080 2023-06-27 작성

이제 영어 공부 시작하려는 23살 대학생입니다 대학교는 2년제 전문대라서 내년 2월에 졸업 예정이고 조기 취업 노리고 있어서 지원하려고 하는데 지금은 영어가 많이 부족해서요..입사하고나서 토익 공부도 하고 그럴 생각인데 영어 부족하면 여행사 들어가기 힘들까요?관련 자격증은 ITQ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A이고 ICDL, SMAT, 토파즈 자격증 있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9843971 셰프·주방장 / 24년차 Lv 3

    취업을 먼저 하시고서 영어공부를 할려고 하는 마음은 대단 한 마음가짐이 아니면 힘듭니다. 현실적으로 취업은ㄴ 하고서도 계속 하셔야 하구요. 영어가 부족 하더라도 툴로써 한다면 괜찮습니다.
    읽고.말하기가 되면 쓰기가 문제인데 여행사 취업 하셔서 공문서를 따라 쓰시거나 하시면 눈에 보일 것 입니다.
    MZ세대 이시니 선배들에게 너무 맞춰라는 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규율에.적응 한다면 영어가 조금 부족해도 회사 생활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입사지원에 영어가 있다면 곤란 하겠지만 그외는 무난 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회사 입사 서류 전형을 잘 보시고 도전하ㅓ 보시기 바랍니다.

    2023-06-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158861 생산·공정관리자 / 14년차 / 93학번 Lv 2

    여행사 관련해선 조언을 해드릴수가 없네요.
    다만, 우수인재를 기업에선 요구하지만 가장 선호하는건 적극성(=자율성) 성실성(=어떤회사든 요구하는데 잔업 및 다양한 일을 처리하는 멀티성 등등 심하게 이야기하면 멀티 플레이에 노예마인드 장착 요구--) 초년생 일경우 해당되는듯)
    경력 쌓이면 알아서 커리어만큼 일처리 요령이 생김.

    2023-07-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461241 현장관리자 / 16년차 / 82학번 Lv 5

    망설이지 말고 모든 인에 부딪혀 보세요.
    배움은 죽을때까지 계속 됩니다.
    희망을 갖고 미래를 설계 하세요

    2023-06-3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951289 비서 / 23년차 Lv 1

    유창하면 좋겠지만 항공용어 판독 이메일 처리가능 하다면 유창하지 않아도 근무 가능하시구요
    일하시면서 계속 늘려가셔도 무방합니다

    2023-06-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665355 시공기사 / 25년차 / 89학번 Lv 3

    이제 사회에 첫발을 디디시는데.참 많은 걱정 되시겠네요.
    저의 조언이 얼마나 힘이 되시겠는지 잘은 모르겠지만.늘 제가 후배들에게 제 자신에게 하는 말이 있습니다.
    선택을 했으면 후회하지 말고.실행 했으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하라구요.
    말은 쉽지만 참 어려운 얘기지요.
    하지만 훗날 아무것도 하지 않고 고민의 시간만 보내다 지체 하는것 보다는 어찌 되었든 발버둥 치려고 하루하루 치열하게 보낸 나를 뒤돌아 보았을 땐 아마도 남들과 비교해서 높아진 자신을 발견 할것입니다.
    다른 분들의 훌륭한 조언처럼 아직 어리시고 도전할 기회는 충분히 많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우시겠지만 마음을 다 잡고 원하시는 거에 도전을 과감히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잘 아시는 사자성어 일텐데요.
    저는 이 말을 이렇게 해석합니다.
    정말로 열심히 하려고 하면 주변에서 도움을 주려고 한다.
    아직 잘 와닿지 않으시겠지만 세상은 혼자 사는게 아니라 하죠?요즘 개인주의가 팽배해서 어울려 사회생활을 하는 것에 힘들어 하는 젊은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만,사회에 나오면 어쩔수 없이 단체생활을 경험하게 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 일 건대 주변 동료들과 잘 지내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뜻하지 않는 도움을 수도 없이 받는 경험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긴 글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지만,고민 하지 마시고 원하시는 분야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시고 행동으로 옮기시길 바래 봅니다. 화이팅 입니다.

    2023-06-27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