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인터내셔널
기업인증 완료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주)호프인터내셔널 백화점영업팀 전산직원 채용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지원자격
- 경력
- 신입·경력
- 학력
- 학력무관
- 스킬
- 백화점 영업 전산관리, ERP사용가능자, 매장과 소통 및 업무 지원, 백화점 영업 매출 확인 및 관리, 출고 및 물류와 소통, 백화점 영업 재고관리
- 핵심역량
-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계획성, 적응성
- 우대
-
- 기본우대
- 인근거주자
- 기본우대
- 인근거주자,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회계프로그램 능숙자, 유관업무 경력자, 이카운트 ERP사용가능자, 사방넷사용가능, 종합몰판매 경험자, 기획전 셋팅 경험자
근무조건
- 고용형태
-
- 정규직 수습 3개월
- 계약직 근무기간협의 정규직 전환가능
- 급여
- 연봉 2,600~3,000만원 - 면접 후 결정
- 지역
- 서울시 강남구
- 시간
-
주5일
(월~금) 09:00~18:00
- 09:00~18:00 or 10:00~19:00 협의가능
- 탄력근무제
- 직급
-
사원급
- 직책
- 팀원
기업정보
- 산업(업종)
-
생활용 유리ㆍ요업ㆍ목재ㆍ금속 제품 및 날붙이 도매업 - 사원수
- 75명
- 설립년도
-
2012년 (13년차) - 기업형태
- 중소기업 (비상장)
- 홈페이지
- hope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