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시스텍㈜
기업인증 완료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사무실에서 서류작성 및 고객상담을 담당할 사무직직원 구합니다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지원자격
- 경력
- 경력무관
- 학력
- 학력무관
- 스킬
- Excel, 워드, 한컴오피스, MS오피스, 서류작업, 전화상담, 업무보조
- 핵심역량
-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적응성, 협동심
근무조건
- 고용형태
-
- 정규직 수습 3개월
- 급여
- 연봉 2,800~3,200만원 - 면접 후 결정
- 지역
- 서울시 금천구
- 시간
- 주5일 (월~금) 09:00~17:50
- 직급
-
사원급
기업정보
- 산업(업종)
-
기타 산업용 기계 및 장비 도매업 - 사원수
- 19명
- 설립년도
-
2017년 (8년차) - 기업형태
- 중소기업 (비상장)
- 홈페이지
- ecosyste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