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계 3위
1663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9,279명
(2024.04.08)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1.05.23
(24년차)
자본금
53억 2백만원
(2023.12.31)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2023.12.31)
대표자
타니히로유키
대졸초임
3,076만원
주요사업
텔레 마케팅,고객관계관리 구축/서적 출판,인쇄,제책/가공식품,화장품,유아용품 도소매,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35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69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7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50%
하락
업계평균 대비
367%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7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19%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886억 5천만원
작년 대비
-3%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09
각자대표이사 권상철 사임 및 타니히로유키(일본국인) 취임
2021
01
본점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국경제인연합회관), 35층으로 이전
2019
11
부산센터 구축, 서울 방이센터 구축
2018
03
종각센터 구축, 남영센터 증축
2017
04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사임 및 권상철 취임
2016
01
사업목적에 전시사업 등을 추가
2015
06
본점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11, 21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소재로 이전
2013
05
(주)인터파크 CS를 흡수합병
2012
12
(주)인터파크 CS의 주식 전부 취득
2011
12
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05
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01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05
관악 금융센터 증설
03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취임
2009
08
(주)인우기술 합병
07
상호변경 : (주)씨아이씨코리아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08
12
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06
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04
Direct Mail 센터 오픈(경기도 성남시 소재)
2007
03
COPC 2000획득
2006
12
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02
서초센터 구축
제5센터 오픈(서울 서초동 소재)
대표이사 채종원 사임 및 대표이사 이와미코이치(일본국인) 취임
2005
09
방배센터 구축
제4센터 오픈(서울 방배동 소재)
01
대표이사 윤도영 사임 및 대표이사 채종원 취임
2004
09
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03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06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7-9번지
04
제2센터 오픈(서울 잠원동 소재)
논현센터 구축
2001
09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획득
07
상호변경 :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 (주)씨아이씨코리아
05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설립
제1센터 오픈
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01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0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
01
DACOM 콜센터 운영개시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사업원점-people&technology
트랜스코스모스의 사업 원점은 사람과 기술을 「구조적」으로 융합하여, 높은 가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People은 세심한 업무 케어가 가능한 전문성 높은 인재를, Technology는 고객에게 가치 제공이 가능한 전세계의 최첨단 기술을 의미합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사람과 기술」을 조합하여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드는 창업 원점을 지금도 앞으로도 발전시켜 갈 것입니다.
서비스이념-Operational Excellence(운영최적화)
트랜스코스모스는 글로벌 시장의 다양성에 대응하여 각각의 시장에서 최적의 「사람과 기술」을 발굴하고, 업무의 운영 최적화를 확립합니다.
신속함, 비용절감, 정확함을 실현하여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높은 경쟁 우위에 서고, 근본적인 경쟁력까지도
향상되는 것이 트랜스코스모스가 정의하는 Operational Excellence(운영 최적화)입니다.
기업메세지
Your Global BPO Parter.당신의 글로벌 BPO파트너를 목표로!
트랜스코스모스는 운영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글로벌 수준의 철저한 비용 효율과 업무 품질을 추구합니다.
첨단 IT를 활용한 실시간 마케팅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고객 기업의 우량 상품 및 서비스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념을 담아 「Your Global BPO Partner. 당신의 글로벌 BPO 파트너를 목표로.」를 기업 메시지로 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출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사내제도·성장

리더쉽강화교육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3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