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엘비휴넷㈜
엘비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업계 9위
170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1,771명
(2023.04.19)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9.01.08
(16년차)
자본금
10억원
(2022.12.31)
매출액
1,277억 2천만원
(2022.12.31)
대표자
구본완
대졸초임
3,637만원
주요사업
콜센터,텔레마케팅/통신공사/가전제품,부품,컴퓨터,주변장치,소프트웨어 도소매/소프트웨어 개발,공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13 (서노송동, 대우빌딩) 17층 LB휴넷㈜전주센터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1,277억 2천만원
작년 대비
19%
상승
업계평균 대비
146%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3억 6,847만원
작년 대비
-65%
하락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7억 8,352만원
작년 대비
26%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01
M3모바일 해외총판(유럽)권 획득
2021
02
현대홈표핑 고객센터 ASP(신도림센터) 수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ASP(신도림센터) 수주
01
롯데GFR 고객센터 수주(AS)
2020
12
유통사업본부 신설 _ 상품유통업
11번가 고객센터 ASP(구로센터) 수주
10
GS네트웍스 ASP(신도림센터) 수주
09
볼트테크코리아 고객센터 수주
08
TOSS 전자결제 수주
01
보람상조(좋은라이프) ASP 수주
2019
11
한컴위드 말랑말랑아니벌서(퀵서비스)고객센터 수주
09
몽땅뚝딱 수주
07
야놀자 ASP수주
06
아이디룩 수주
03
한국산림 진흥원 수주/ 쌍용 커넥티드카 수주
01
KB카드 ASP 수주
2018
11
한국장학재단 ASP 수주
07
파씨글로벌 코리아 ASP 수주
02
경우씨와이 ASP 수주
2017
09
크리데오소시에떼아노 한국지점 수주
05
LF ASP(군포) 수주
한우물 정수기 수주
03
GS리테일ASP(신도림) 수주
2016
11
한국산업기술시험원(단기) 수주
바디프랜드ASP(구로) 수주
10
이클라이너 수주(단기)
06
NH농협생명ASP(충정로) 수주
05
가습기살균제피해자지원센터 수주
비비인슈런ASP 수주
04
환경마크 인증센터 수주
2015
09
대한적십자 남북교류팀 수주
08
동부생명 ASP 수주(대전)
05
위메프 5고객센터 수주
04
동부생명 ASP 수주(부산)
동부화재 ASP 수주(부산)
네리움 고객센터 수주
03
효사랑 병원 ASP 수주
02
미래엔 고객센터 수주
2014
09
LF CS Center 수주
07
동부화재 ASP 수주(광주)
일월 고객센터 수주
06
미군캠프 한국인 채용 시스템 콜센터 수주
LG전자 A/S접수센터 수주
룡플란트 고객센터 수주
05
동부화재 ASP 수주(충정로)
대명라이프웨이 센터 수주
04
위메프 고객센터 운영
ABC마트 고객센터 운영
03
충정로 고객센터 구축
02
LIG 융자 전문 상담센터 운영
01
LIG 모니터링 고객센터 운영
2013
12
신도림 고객센터 구축
07
그린포인트 고객센터 운영
06
씨티금융판매서비스 ASP구축 및 운영
02
LIG 제휴QA 고객센터 운영, 경찰청 사전신고제 고객센터 운영
2012
08
인텍앤컴퍼니 주식회사 고객센터 운영
06
대한적십자 고객센터 운영
2011
04
소니코리아 직영매장 운영
03
LG유플러스 전주 고객센터 운영
2010
04
LG유플러스 장애처리 고객센터 운영
소니코리아 프로모터 운영
01
DMI (구 천리안) 고객센터 운영
2009
12
본점 소재지 이전 (용산구 한강로 -> 금천구 시흥동)
(구)LG데이콤 회선개통 및 유지보수 운영
(구)LG데이콤 오프라인 매장 운영
09
(구)LG데이콤 서울/부산 고객센터 운영
02
(구)LG파워콤 서울 고객센터 운영
01
LB휴넷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2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0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LG그룹에서 독립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LBHunet 은 현재에 안주하기 보다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약하고 앞선 생각, 앞선 감각으로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젊은 에너지와 능동적인자세로 최고가 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유/무선부문(인터넷, IPTV, 070전화) 고객 관리를 주업무로 진행하며, 전문상담사 육성을 위해 채용시 100% 정규직 채용이란 원칙으로 안정적이며, 가족같은 회사 정착을 위한 기본 복리후생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13 (서노송동, 대우빌딩) 17층 LB휴넷㈜전주센터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