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잇딜리셔스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32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사원수
6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0.06.04
(15년차)
자본금
10억원
(2018.12.31)
매출액
31억 7천만원
(2018.12.31)
대표자
주봉헌
주요사업
외식 프랜차이즈 (카페, 레스토랑 , 외식컨설팅)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1 (삼성동, 송암빌딩 III) 15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31억 7천만원
작년 대비
2%
상승
업계평균 대비
48%
상승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25억 5천만원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26억 4천만원
2018.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이슈

연혁

1979년 대만에서 스노우 아이스란 이름으로 처음 개발 되어 시작
2005년 일본의 마루이 물산을 통해 영업 시작 이후 현재 300여 곳에서 성업 중
2009년 현재 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캐나다, 호주 등 500여매장에서 영업중
2009년 에이치제이시스템 한국 마스터 계약
2010년 브랜드 명을 스노우 마운틴으로 개명
2017년 창고형 카페 `타이완카페` 삼성점 오픈
2017년 소규모 창고형 카페 `시티카페` 강남역점 오픈
2017년 창고형 카페명 통일 -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 강남점 브랜드명변경
2017년 태국레스토랑 '타따블' 압구정점 오픈
2017년 셀레트 카페 ' 에잇디 서울카페 ' 압구정점 오픈
2017년 2개 추가 브랜드 공사중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에잇디의 트렌디한 먹거리 알리기에 위해 다양한 해외 식음료를 통해 고객의 입과 눈을 사로잡고, 투명 경영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확장하는 기업입니다.

제1브랜드 스노우 마운틴은 에이치제이시스템은 새로운 아이스크림카페프랜차이즈 전문회사로 2009년에 설립하여 2010년 6월에 1호 직영 매장을 오픈하여 기존의 아이스 크림 카페 문화와는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는 물론 일본 미국 호주에 이르기까지 화재가 되고 있는 스노우 아이스라는 아이스크림과 UCC의 프리미움 라인의 커피외에 타피오카 스무디, 오리지날 슈크림 빵을 메인아이템으로 하고 있으며 테이크아웃점과 가두의 편안한 카페형태의 2가지 영업형태를 기본으로 할인점과 대도시의 중심상권을 중심으로 영업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제 2브랜드 “에잇디 시티카페” 는 2017년 상반기 런칭하며, 창고형 마트와 카페를 결합한 신개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기존 카페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대만, 일본, 중국, 홍콩 등 다양한 국가의 제품 큐레이션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카페로 만들고 있습니다.
‘에잇디 시티카페’는 대만의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차를 통해 만든 3시15분 밀크티와 국내 3대 커피로 유명한 엔트러사이트의 프리미엄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히며 퀄리티 높은 밀크티와 커피 모두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제3브랜드 “타따블 (tha’table)” 은 태국식 레스토랑으로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 다양한 태국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며, 카오산 로드의 분위기와 현지 맛을 재현한 음식들은 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짧은 런칭 기간에도 불구하고 압구정 로데오거리의 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제4브랜드 “에잇디 서울 카페(8d_seoul)”는 새로운 음식 문화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8D_seoul의 안목으로 선별한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자유로운 액티비티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적 플랫폼입니다. 자체적으로 공간을 정의하기보다, 에잇디 서울을 무대로하는 누군가에 의해 새롭게 해석되기를 추구합니다.
또한, 최근 출시한 곰돌이 밀크티와 곰돌이 망고라테등은 도산공원에 위치한 8D_seoul 카페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디저트문화를 고급화하여 다각화에 나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에잇디의 트렌디한 먹거리 변화는 계속되어 가고 있습니다. 함께 변화의 주역이 되어 주실 분들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1 (삼성동, 송암빌딩 III) 15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