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설립
사원 수(2020년 기준)
기업형태
연 매출(2019년 기준)
공공기관, 금융사 및
게임회사 정보보안 부문
시장점유율 1위
가족친화인증기업
(여성가족부) 선정
보안 솔루션
nProtect(엔프로텍트)
1,000만 명에게 제공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TTA)로 부터 GS인증
1등급 획득
잉카인터넷은 2000년부터 인터넷 PC 보안 서비스라는 새로운 개념의 보안사업으로 출발해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보안 강소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선구적인 시각으로 사업을 확장해온 잉카인터넷은 공공기관, 금융사 및 게임회사 정보보안 부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였다. 또한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보안을 넘어 보다 나은 인터넷 생활을 만들어갈 잉카인터넷에 주목하자.
공공기관, 금융사 및 유수 기업의 금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키보드 보안, 안티바이러스, 방화벽의 온라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세계 330여 개 게임 클라이언트와 3억 유저가 사용, 국내
1위에 걸맞는 게임 해킹 대응 노하우로 안전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PC와 서버 시스템을 비롯한 엔드포인트 장비를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드립니다.
개발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개발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사 애플리케이션 개발환경에 맞춘 다양한 개발 도구로
모바일 보안 위협요소를 방어합니다.
전자금융 거래 로그를 실시간으로 분석 후 비정상거래를
탐지하여 금융사고를 사전에 방어합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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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자유로운 근무시간
출근 시간을 조율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시행,매주 4.5일제 시행 중
매주 금요일은 오전 근무만!장기근속 포상
5년, 10년, 15년 장기근속자에게진급 포상
진급 시 포상 휴가와 휴가비 및 상품권 지원Family Day 운영
어버이날, 크리스마스이브, 임직원 생일,교육 제도
신입사원 조기 정착 지원,생활안정자금 대출 지원
근속기간이 충족된 직원에 한해자녀 입학금 제공
자녀 초∙중∙고등학교 입학금 지급경조비 지원
결혼, 회갑, 출산 등 경조사에생일선물/명절선물
임직원 생일과 연 2회 명절에 선물 지급리조트 지원
전국 휴양지에서 이용 가능한동호회 활동 지원
매월 동호회 데이 운영 및스스로 선택하는 복지
연간 복지 포인트 지급건강이 가장 중요하죠!
종합건강검진비 실비 지원,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인재
상상력을 발휘하여
변화를 주도하는 인재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따뜻한 인재
부문별 기본실무능력 및
활용가능성 중점 평가
기본인성 및 조직 적응력
중점 평가
잉카인터넷 기술연구소 분석대응팀 박지웅 수석
안녕하세요. 잉카인터넷 기술연구소 분석대응팀에서 악성코드 분석과 진단 엔진 제작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박지웅입니다. 기술 개발에는 악성코드 진단이 필요하고 악성코드를 진단하려면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이때 필요한 데이터를 만드는 작업을 하고 새로운 기술이 나오면 적용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사용자가 악성 코드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기술을 제품에 넣는 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싫증을 내지 않고 꼼꼼한 성향을 가진 분이면 좋습니다. 컴퓨터 언어를 활용할 줄 아는 데서 끝나는 게 아니라 계속 최신 기술을 업데이트 해야 하므로 지속적인 직무 교육과 정보 조사가 필요하죠. 그래서 호기심이 많고 퀴즈나 문제풀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직무입니다. 면접 전형에서도 최대한 컴퓨터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것에 대한 지적 호기심이 많은 분들을 뽑으려 합니다. 직업으로만 생각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지칠 수 있거든요.
잉카인터넷 글로벌사업부 기술지원팀 한기열 차장
반갑습니다. 잉카인터넷 글로벌사업부 사업1팀 기술지원파트에서 파트장을 담당하고 있는 한기열 차장이라고 합니다. 잉카인터넷은 온라인 게임용 ‘게임가드’와 모바일 게임용 ‘앱가드’라는 보안 솔루션(제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저희 기술지원파트에서는 각각의 솔루션에 대하여 고객사 응대에 필요한 기술 지원, 이슈 및 장애 대응, 제품에 대한 유지보수 업무를 진행합니다. 저는 파트장으로서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 정책 수립과 관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솔루션에 발생한 이슈를 처리하는 게 주요 업무이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이 ‘일을 잘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하지만 문제해결 외에도 접근할 수 있는 업무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안 관련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죠. 예를 들어 Windows 운영체제는 정기적으로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에 안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게임에서 발생한 이슈를 공유하여 유사한 장애를 미연에 방지하도록 도울 수 있겠죠. 이처럼 적극적인 업무를 통해 고객사의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는 것이 저희 팀의 가장 큰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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