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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증권·보험·카드
사원수
1,943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95.06.15
(30년차)
자본금
6,172억 1백만원
매출액
4949억7천8백만
대표자
정태영
대졸초임
3,425만원
주요사업
금융상품 담당 및 판매, 영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여의도동) 현대카드

근무환경

기업소개

세계적 금융기업 GE소비자금융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현대카드는 국가 고객만족도조사(NCSI)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 여러분의 성원을 통해 가파를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적 경영전략컨설팅 회사인 베인&컴퍼니(Bain&Company)의 NPS지수(Net Promoter Score, 순추천고객지수)조사 결과에서도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부문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카드사로 나타나 경쟁력과 성장가능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지난 몇 년 간 미니카드, 투명카드 등 혁신적 신용카드 디자인과 ‘더 블랙’카드로 대표되는 VVIP카드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괄목할 성과를 연이어 내놓은 결과 현대카드는 금융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불과 창사 5년여 만에 시장점유율 7배 성장이라는 믿기 어려운 실적을 내고 있기도 합니다. 저희 현대카드는 상품, 서비스, CS, 시스템 등 모든 부문에서 고객보다 앞서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한편, 고객과 한번 맺은 약속은 묵묵히 지켜나감으로써 초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가 추구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금융기업이라는 목표 역시 고객의 도움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을 잘 알기에 고객만족의 카드사가 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업비전 :
첫째, 창의적인 사고로 독창적인 수익 모델의 리더로 성장할 것입니다.고객 수익성 측정에 근거한 마케팅 전략를 수립하고, 목표 시장의 행동적 특성을 분류하여 각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진일보된 CRM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둘째, 브랜드 자산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브랜드는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며, 소중하고 가치 있는 자산입니다. 시장 조사 단계에서부터 철저한 브랜드별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하고, 개별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제고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 및 고객 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셋째,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는 금융회사가 될 것입니다.기업은 앞선 가치를 만들어 내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신뢰성을 부여하여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경쟁에서 낙오되고 맙니다. 조직의 가치 기준과 목적 그리고 조직 문화의 동기를 고객에게 맞추어 창의적이고 고객중심적인 기업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것입니다.
넷째, IT시스템 기반의 강화입니다.지난해 선포한 기업 윤리경영의 실천이념인 ‘Zero Tolerance Policy’를 바탕으로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고객 정보 보호와 공정 거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으로부터 언제나 신뢰받는 금융회사로서 명성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사업 추진전략 :
현대카드는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을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최상급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1. 지속적인 성장 ? 700만 유효고객 조기달성 ? Double Digit Growth ? Fist in the Market
2. 고급화 / 차별화 ? Premium 브랜드 이미지 강화 ? 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 서비스 개발
3. 선제적 Risk 관리 ? 국내 최고수준의 사전적 Risk 관리체계 구축 ? 안정적인 자산 Potfolio 관리 ? 최고의 Risk 전문인력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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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여의도동) 현대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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