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아모스
생활용품·소비재·기타
7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138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3.05.10
(42년차)
자본금
10억 8천만원
매출액
750억
대표자
이은성
주요사업
딱풀 및 접착제류, 사무용품, 점토 및 키즈 크래프트 제품 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18 (삼성동) HS타워 2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아모스는 1984년 설립되어 풀의 대명사인 「딱풀」을 중심으로
접착제류, 화구류, 점토류, 물감류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 문구 회사입니다.
아모스는 국내에서 물풀 사용이 일반적이었던 풀 시장에 고체 형태의 딱풀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여 문구용품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이후 1996년 경기도 화성에 공장을 신축 이전하였으며, 현재 경기도 동탄과 안성에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딱풀」의 대성공 이후 아모스는 어린이의 창의성 개발과 함께 놀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였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실로 1999년대 후반에 ‘내가 직접 만드는 스티커 물감’이라는 「글라스 데코」가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부드러운 감촉의 고급 크레파스’ 「파스넷」과 ‘가볍고 색이 잘 섞이는 컬러 점토’ 「아이클레이」를 잇따라 유행시키고 ‘기존 색연필보다 부드럽고 색이 섞이는 색연필’
「파스넷 색연필」 등은 유치원, 초등학교의 필수 준비물이 되었습니다.

아모스의 제품은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의 오감발달과 다양한 놀이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3000만불 수출의 탑
또한 아모스는 설립 초기부터 국내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수출에 매진한 결과 1999년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2000년대 들어 아모스는 자동화 공정으로 인한 품질의 안정화 및 대량 생산체제를 갖추고, 제품의 창의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2000년 ‘2000만 불 수출의 탑’, 2014년 ‘3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고,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30년 이상 국내 문구용품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해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우리나라 문구용품 발전과 소비자들의 즐겁고 편리한 생활을 위하여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에게도 우리나라 문구용품의 우수성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18 (삼성동) HS타워 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