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모바일·APP
사원수
34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11.01.10
(14년차)
자본금
-
매출액
102억
대표자
박무순
주요사업
모바일 광고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17길 10 (역삼동, 부강빌딩) 3층4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오드엠은 창업 당시 ‘누구도 만들지 않은 독창적이고 독특한(ODD) 모바일(Mobile)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야후코리아 출신의 박무순 대표와 안소연 부사장이 2011년 창립한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사람의 영향력을 가치있게 만드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유통 방식을 제안한다"라는 비전 아래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마케팅/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일반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모바일 앱, 동영상, 이벤트 정보, 제품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https://www.adpick.co.kr)’을 출시해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1년 8월 현재 애드픽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회원은 80만 명에 달하며, 월 평균 진행되는 광고 캠페인의 수는 전체 100여 개에 달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은 모바일 바이럴 마케팅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라는 점, SNS 채널을 활용해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점, 차별화된 기술력과 운영능력 등을 높게 평가 받아 2016년 4월, 5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또한 2019년 5월 출시한 '셀픽스(https://celpicks.com)'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커머스 플랫폼으로 새로운 형태의 이커머스 유통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셀픽스는 인플루언서 본인이 운영하는 SNS나 메신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할인 쿠폰을 활용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판매 활동을 한 후, 성과에 따라 수익을 배분받는 플랫폼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할인율을 정할 수 있어 능동적인 판매 주체로 활동할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 역시 가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렇듯 오드엠은 사람들의 일상에 좋은 영향을 주는 독창적인 모바일 서비스와 사람의 영향력에 가치를 입히는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향후, 오드엠은 지속적으로 '애드픽'의 다양한 광고상품 개발 및 커머스 기반의 신규 플랫폼인 '셀픽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 방식을 제안하는 모바일 마케팅 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계획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리프레시 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야간교통비 지급

사내시설

카페테리아

편의·여가·건강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17길 10 (역삼동, 부강빌딩) 3층4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