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1년차
2014년 설립
70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82.13억 원
연 매출액
(2023. 12. 31)
300여 개
전국 매장 운영 개수
수제맥주
성장률 1위
전국의 생활맥주
매장 개수
2018년 브랜드 매출
500억 돌파
여의도에 직영1호점
오픈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들과 협업하여 개성 있는 맛과 향의 특색을 살린 지역 수제맥주들을 전하는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5월 여의도에 직영1호점을 개설한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 2019년 현재는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비어가 크게 성장한 이유는 강조하는 핵심 키워드가 있기 때문이다. #국산 #전국 #정량 #소맥 #요가 #유기견 #영화가 바로 그것.
데일리비어는 ‘우리 집 앞에서 전국의 수제 맥주를 만난다’를 모토로 전국 각 지역의 특색이 살아있는 국산 수제맥주의 대중화
에 앞장 서고 있다. 솔직한 맥주를 제공하기 위한 ‘진짜 500’ 문화 만들기에도 적극적이다. 정말 생맥주 500ml인지 확인할 수 있
도록 눈금이 표시된 잔에 맥주를 담아주기 때문. 아울러 소주는 판매하지 않지만 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쏘맥을 타주는 서비
스도 제공한다. 맥주와는 상대적으로 연관성이 적은 것처럼 보이는 요가와 영화 역시 수제맥주와 요가, 영화를 접목시켜 힐링의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맥주를 단순히 즐기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마시는 것만으로 유기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봉사의 의미로까지 확대시키며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비전과 가치관이
일치하는 사람
목표를 가지고
몰입할 수 있는 사람
내가 일하는 이유와 목적을
분명히 알고 있는 사람
안녕하세요. 맥주 기획과 대외 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략기획팀 이호준입니다. 맥주 기획 업무는 맥주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맥주 라인업을 관리하고, 신규 맥주 출시를 기획하는 일입니다. 대외 협력 업무는 생활맥주와 함께하거나 함께할 많은 협력사의 제휴 제안을 검토하고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는 업무인데요.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효과를 예측 및 분석하여 자사에 필요한 제안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사내에는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흘러 업무에 집중이 잘됩니다. 일할 땐 집중해서 일하고 쉴 때는 마음 편히 쉬자는 분위기인데요. 사무실 안에 유기견 진돗개 ‘마크’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모두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책임감 있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