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타 서비스 메뉴

유료 채용광고 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1588-9350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5:00
유료서비스 문의

배너

고객센터 메뉴

FAQ

키워드 검색
키워드 검색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관련 총 1 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 회원가입 진행이 원활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아래 순서에 따라 인터넷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기준)

    가이드
    ① 브라우저에서 도구의 인터넷 옵션 클릭 > 인터넷 옵션 창에서 [일반] 탭의 `검색 기록` 삭제
    > 검색기록 삭제 창에서 설정값을 모두 체크 후 삭제
    ② [일반] 탭의 `검색 기록` 설정 클릭 > 웹 사이트 데이터 설정
    > [임시 인터넷 파일] 탭의 설정을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로 설정 확인
    ③ 인터넷 옵션 [보안]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 한 후[기본수준]클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 [사이트]버튼 클릭 > 웹사이트 추가에 >"*.jobkorea.co.kr"추가 후 닫기
    ④ 인터넷 옵션 [보안]탭에서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 한 후[기본수준]클릭
    > 제한된 사이트에서 잡코리와 관련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⑤ 브라우저에서 도구의 인터넷 옵션 클릭 > 인터넷 옵션 창에서 [개인정보] 탭의 "팝업 차단 사용(B)" 체크 해제
    ⑥ 인터넷 옵션 창의 [고급]탭을 선택 > "고급설정 복원(R)" 클릭

    위와 같이 설정하였으나, 지속적으로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인터넷 옵션 [고급] 탭에서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기본 상태대로 [원래대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의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로 클릭하여 설정하신 이후에도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설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IE11 설치하러 바로 가기<- Click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