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 150% 증가! 매장관리를 통한 품질관리"
국숫집에서 일할 당시, 저의 계획성과 책임감을 높게 여겨 저에게 매니저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매장 내의 근무자 일정표, 재료의 신선도 체크, 발주 등을 하면서 음식의 신선도와 맛을 향상했습니다. 또한, SNS와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님의 요구를 파악하고 더 좋은 음식과 가격으로 보답해 드렸으며,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사후 조치를 잘하여 단골손님이 150%가량 늘었습니다.
앞서 말한 저의 성격과 계획성 그리고 소통능력이 국숫집에서 매니저로서 일 할 때 크게 작용하였던 것 같습니다. 비록 작은 경험이지만 품질관리 담당자로서 해야 할 일을 몸소 느꼈으며, 중요성 또한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의 이러한 경험은 막연한 직업이 아닌 정말 하고 싶고, 잘할 수 있는 직업으로, 품질관리 담당자가 되는 것을 확정 짓게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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