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함과 신속함"
성공적인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업무에 대한 꼼꼼함과 시간 엄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전 회사의 총무부는 저 혼자였기 때문에 알아서 업무를 해야 했으며 총무의 전반적인 업무를 맡았습니다. 전표처리, 결산업무, 세금신고, 급여 관리, 비품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도맡아 했습니다. 돈에 대한 꼼꼼한 성격 덕분에 자금 관리를 할 때에는 하나하나 체크를 하여 입출금의 오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누가 무엇을 물어보든 바로 대답할 수 있게 잘 정리하여 두었습니다. 그리고 비품을 미리 체크하여 회사 사람들이 필요한 시기에 바로 조달할 수 있게 미리 준비해 놓았습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하다보면 시간이 길어져 마감시간에 쫓겼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치기 위해 미리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전표를 처리하고 정리하여 시간을 엄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글자수 430자74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