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영화관에서 문화 송년회 진행

잡코리아 2015-12-30 10:00 조회수1,614

-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 직원들과의 오픈 미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히말라야’ 관람!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지난 29일 영화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색 문화 송년회를 진행했다. 송년회에는 잡코리아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최근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이어가던 송년회의 모습이 크게 바뀌고 있다. 기업들이 송년회와 종무식 등 연말 행사를 직원들과 소통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잡코리아 역시 이런 흐름에 맞춰 직원들과 소통하는 송년회를 기획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CEO 오픈미팅, 2016년 목표 공유와 함께 영화 ‘히말라야’를 관람하는 문화 송년회를 진행한 것.

 

영화 관람에 앞서 장기근속자 시상 및 사내 스터디 수상을 포함해 ‘잡코리아 뇌섹男女 상’ ‘無지각 상’ ‘장거리 출퇴근 상’ ‘회사 생일 입사자 상’ 등 직원들을 위한 이색적인 시상식과 함께 다채로운 내부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와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오픈미팅이 이어졌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오픈미팅에서 “한 기업이 20년을 유지해 왔다는 것은 정말 의미 있는 일이다”면서, “내년 잡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스무 살 청년 기업이 되는 만큼 좀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노력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고 독려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내부 행사 진행 후 최근 ‘포스터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말라야를 관람하며 2015년 송년회를 마무리했다.

 

안수정 crystal@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직장인 41%, “돈 없고 체력 달려 취미생활 못한다”
이전글
인사담당자 52.7% ‘새해 채용 올해보다 적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