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바씨 코스메틱
백화점·유통·도소매
4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7
(18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정인천
주요사업
화장품 개발 및 온.오프라인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394-5 바씨빌딩 5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더바씨코스메틱(THE VASSI COSMETIC)은 세련되고 모던한 현대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 하고 감각적인 뷰티 솔루션을 보여 드리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전문기업입니다. 오랜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경험한 마케팅 스킬을 통해 여성들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하는 것이 당사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기업명의 깊은 뜻이기도 합니다.

당사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집중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2007년 7월에 20,30대 도시여성을 위한 스타일리쉬 브랜드 “VASSI” LINE, 2008년 7월에 “Velvizo” LINE을 발매하였습니다. 당사의 파트너인 제조업체들은 우수화장품 제조시설 기준인 CGMP시설과 국제 품질/환경 경영시스템의 엄격한 기준인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획득하여 첨단 자동설비에서 위생적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또한 이미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이미 세계여성들과 TESCO, BOOTS, WAL-MART 등 유명 리테일러로부터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7년 7월 만능 엔터테이너인 “미녀들의 수다”의 사오리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각종 여성지 및 화장품신문의 퍼블리시티 광고와 라디오 협찬광고 등을 통해 “사오리팩” 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갔으며, 2008년에 새로운 브랜드 벨비죠를 출시하여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활발히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0년 7월 배우 김보연씨와 공동대표 및 모델로써 손잡으며, PPL 및 광고를통해 국내 화장품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진입을 알리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향후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광고/홍보계획을 진행중이며 이를 위한 마케팅예산에 지속적인 투자를 집행할 예정입니다.

[기업소개]


[기업비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은평구 갈현동 394-5 바씨빌딩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