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연 매출액 (2020년기준)
2018~2020년 3년 연속
CC, UC, VIDEO, SI, CLOUD, DEVELOP 등
6개 분야 이상의 솔루션 보유
세계적인 IP-PBX와 컨택센터 솔루션업체인
Avaya 및 Genesys를 비롯한 글로벌파트너 업체 보유
금융, 공공, 기타 기업에
다양한 클라이언트 보유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
매년 100건 이상의
유지보수 계약 체결
아리시스는 컨텍센터 인프라 전문 SI 업체이며, 자체 솔루션 및 글로벌 회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금융, 기업, 공공시장에 컨텍센터 직접구축과 클라우드로 공급을 하고 있다. 자체개발한 CTI 미들웨어, UC, DTMF 이외에도 AI 상담원 솔루션, 고객인증 솔루션, 영상회의 솔루션까지 포함한 Total provider 로 매년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아리시스의 대표적 고객사로는 5,000석 규모의 유베이스,1500석의 KB 및 DB 손해보험사, 7개의 증권사, 경찰청 및 110 국민권익위, 120다산콜센터등의 중앙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 등 200여 개의 고객사를 관리하고 있다.
AICC는 AI 상담봇을 통한 24시간 고객응대, 화자인증 및 AI 상담 Assistant 통한 업무자동화, VOC 분석 및 상담 빅데이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
AICC란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t) 기술의 일종인 음성인식, 음성합성, 텍스트분석(TA), 대화엔진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챗봇`과 `음성봇’ 등을 활용해 고객이 더 빠르게 원하는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원은 좀 더 신속하게 최적화된 고객응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차세대 콜센터 기술로서, 기업 입장에선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담원 입장에선 AI 관련 솔루션의 도움으로 고품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및 화상회의 서비스를 위한 Public Cloud, Private Cloud, Hybrid Cloud 등 다양한 고객 환경에 적합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Cloud(클라우드) 서비스는 인터넷 통신망 어딘가에 위치한 시스템 자원을 원하는 대로 가져다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시스템 환경의 구축을 위한 전력/공간/확장성이 보장되고, 데이터센터의 항상 준비된 자원을 사용하고, 고객은 서비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고, 서비스 확장에 따른 실시간 확장이 가능하고, 시스템 자원을 활용한 만큼만 지불하기 때문에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최고의 파트너가 인정하는 아리시스 최상의 솔루션 공급을 위해 전략적인 비지니스를 함께한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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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직원 건강검진
장기근속자 대상, 최상의 종합건강검진을휴양시설 지원
전국체인휴양시설에서 편안하고 저렴하게사내 동호회 운영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해요경조사비 지원
임직원의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우수사원/모범사원 포상제도
매년 업무성과 우수 사원을 포상해요직원 사내 대출제도
필요에 따라 대출을 지원해요장기근속자 포상제도
오랜 기간 함께해준 분께 감사의 마음을 드려요인재 추천 인센티브
인재를 추천하여 채용 시 인센티브를 지급해요자녀 입학금
임직원 자녀의 학교 입학을 축하하며부모님 축하 선물
임직원 부모님의 칠순 선물을 배송해 드려요아리시스 PM본부 장조은 매니저
㈜아리시스에서 PM팀에서 근무하는 장조은 매니저라고 합니다. 저희 아리시스의 PM인력은 단순 일정관리와 사업관리만 하는 역할을 넘어서 필요할 땐 직접 엔지니어와 이슈해결과 방안을 찾아갈 정도의 컨택센터에 전문화된 PM들로 구성된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PM으로서 담당 프로젝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들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함께 해결하고 있으며, 때에 따라선 교육도 진행합니다.
IT를 흔히들 전문 직종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개발자, 기획자, 엔지니어 등 자신의 분야에만 매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PM은 그 모두를 섭렵하고 아우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특정 자격증이나 학식이 아닌 커뮤니케이션에서 상대를 존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활동에 매진했으면 합니다.
아리시스 기술지원팀 김준호 주임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김준호라고 합니다. 아리시스에 입사한 지 벌써 만 1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소속되어 있는 기술지원팀은 전반적인 통신교환기 시스템(IP PBX)의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팀입니다. 그에 따라 저도 구축/유지보수 업무를 맡아서 하고 있고, 저는 현재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콜센터 시스템구축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VMware에 대한 이해입니다. 예전에는 서버별로 솔루션을 각각 설치하여 구축을 진행했으나, 콜센터 등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설치되는 솔루션이 기본적으로 4개 이상이다 보니, 요즘에는 VMware를 통해 고사양의 서버 한 대에 가상화 서버를 여러 개 만들어서 솔루션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VMware를 처음 접하면 어느 부분의 설정을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VMware의 기초적인 지식이 있다면 자사 기술지원 직무를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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