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데일리
포털·컨텐츠·커뮤니티
11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31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
(22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이석희
주요사업
인터넷 신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1길 15 (수표동, 동화빌딩) 마이데일리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온라인 신문 마이데일리㈜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국내 대표적 매체로 자리잡았습니다. 종합일간지, 스포츠지, 포털 사이트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마이데일리는 최강의 맨파워를 자랑하며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국내 주요 포털에 뉴스를 실시간 공급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는 향후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마이데일리는 빠릅니다.
마이데일리는 독자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완벽한 모바일 취재, 전송 시스템 구축으로 현장의 취재기자가 생생한 뉴스를 즉시 전해드립니다. 텍스트 뉴스는 물론 사진영상도 마이데일리가 독자와 네티즌들에게 가장 빨리 전달합니다.

* 마이데일리는 쉬지 않습니다.
마이데일리는 365일 24시간 움직입니다. 단 하루도 단 한시간도 마이데일리의 뉴스 공급이 멈추는 시간은 없습니다. 이제 마감시간과 뉴스공급 시간이라는 개념은 잊으십시오. 뉴스가 있을 때, 뉴스가 필요할 때 마이데일리는 언제나 독자와 네티즌의 곁에 있습니다.

* 마이데일리는 생생합니다.
마이데일리는 텍스트 기사는 물론 사진영상도 차별화된 프로바이딩을 약속합니다. 최신 디지털 시스템으로 무장한 사진 전문 기자들이 화제의 뉴스 사진을 풍성하게 공급합니다.

* 마이데일리는 깊이가 있습니다.
마이데일리는 심층 분석, 정책 해설, 직격 인터뷰를 통해 독자와 네티즌에게 깊이 있는 정보와 뉴스를 전달합니다. 최고 수준의 전문기자와 객원 해설 위원, 특파원과 통신원들이 함께 합니다.

* 마이데일리는 정확합니다.
마이데일리는 무책임한 뉴스를 배척합니다. 정확한 취재도 없이 A양 B씨 C군 식의 이니셜을 내세워 선정적인 뜬소문을 전달하는 방식을 지양합니다. 확인과 재확인이 마이데일리 기사의 필수 요소입니다. 뉴스 당사자의 반론권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어떤 압력으로부터도 취재원을 보호합니다.

* 마이데일리는 관련 산업의 발전을 소중히 합니다.
마이데일리는 독자와 네티즌의 알권리를 존중하는 만큼 관련 산업의 발전도 소중히 합니다. 네티즌의 정보 공유를 존중하는 만큼 각종 저작권의 중요함도 잊지 않습니다. 산업 발전 측면을 도외시하고 일방적인 주장을 전달하는 기사를 배척합니다. 특히 영화, 음악, 공연, 매니지먼트 등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제반 분야의 산업 발전과 국제화를 마이데일리는 적극 돕습니다.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11길 15 (수표동, 동화빌딩) 마이데일리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