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한성아이티엘
솔루션·SI·CRM·ERP
12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5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11.04
(21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170억
대표자
이상로
주요사업
소프트웨어개발공급,전산장비유지보수,보안컨설팅,보안솔루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4-35 금강빌딩 9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IT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 업체인 주식회사 한성아이티엘은 2004년 11월에 설립된 법인입니다. 네트웍 보안장비 공급 설치, 하드웨어 유지보수, 교육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을 수익모델로 하고 있으며 해외 대규모 소프웨어 밴더와 업무 제휴를 시도하여 국내시장 영업을 런칭하고 있습니다. 고객최우선을 경영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코스닥IT회사 에서 수년간 노하우를 가진 경력자들로 인적자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기술력과 영업력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우수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대표자 인사말]


[기업비전]
1. 우수한 기술인력 확보를 통한 기술개발
해외 우수 Solution의 국내 보급을 통한 세계 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자체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국내 교육 현실에 맞는 학습 환경을 발전 지원

2.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서비스
기업의 이익보다는 고객의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 문화를 통하여 고객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충실한 IT Partner가 되겠습니다.

3. 지속적인 해외 진출
국내 초고속 인터넷 환경의 개발 경험을 통하여 현재 진출한 일본을 포함하여 해외 진출에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사업개요]
교육 기회의 균등과 즐거운 학습에 필요한 솔루션으로 고객의 오프라인 교육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온라인으로의 전환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지원합니다. VISION Series는 즐거운 협력업체 입니다. 멀티미디어 교육장 및 유사 교육 현장에서 관리, 통제, 공유의 수업 진행 요소들을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내부의 PC 및 Server 자원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 계획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성아이티엘은 무엇보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어 핵심기술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하여 Information Technology Life Cycle Service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직도]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4-35 금강빌딩 9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