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에이피이씨
기계·기계설비
3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8.01.02
(17년차)
자본금
4억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백승남
주요사업
소수력(풍력,태양광)발전설비 제작공급 및 시스템엔지니어링 / 전력시스템 및 플랜트엔지니어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6 (가산동, 에이스태세라타워) 610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APEC(Asian Power & Energy Corp.)는 먼저 고객의 생각을 존중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가는 기업입니다. 저희 APEC는 고갈되어 가는 자원과 지구 온난화에 대처하기 위한 신재생에너지의 개발과 저탄소 성장을 위하여 끊임없이 솔루션을 제시하며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매장 중인 화석연료를 지금처럼 사용하면 석유는 40년, 천연가스는 60년, 우라늄은 50년, 석탄은200년쯤 지나면 없어지게 됩니다. 화석연료는 우리나라 전체에너지 소비량의 8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 환경을 보존하고 소중히 여기기 위하여 태양광, 풍력, 소수력, 바이오 발전 등 녹색성장을 위한 설계, 엔지니어링, 최적시스템 및 부품의 공급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 국제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선진제국의 Global Sourcing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업환경 변화에따라 우리나라의 경쟁력 있는 중전기기류 및 시스템의 수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전기산업진흥회(KOEMA)와 기술 및 국가정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기술집약형 중소유망기업 제품의 발굴과 프로젝트의 공동참여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그리드(Smart Grid)사업 확대를 통한 전력 IT화의 선두에서 각종 신기술의 연계 및 제휴와 이를 바탕으로 한 이머징 마켓(Emerging Market)에서의 사업타당성, 엔지니어링, 최적 설비의 공급과 아울러 꾸준히 신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보존을 위한 대체에너지개발과 이를 연계하는 전력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품질의 엔지니어링에서 최적시스템의 공급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우수사원 포상제도

각종 기념일 선물

도서 구입비 지원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6 (가산동, 에이스태세라타워) 610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