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의료(병원분류별)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병원
설립일
2016.12.13
(9년차)
대표자
김택훈
주요사업
피부과/비뇨기과,건강기능식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 (부전동, 아이온시티빌딩) 아이온시티빌딩12층 맥스웰피부과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맥스웰피부과의원은 탈모치료와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모발전문병원입니다. 서울과 부산에 지점을 두고 있는 모발 전문 병원으로 피부과전문의와 외과전문의 자격을 모두 지니고 있는 노윤우 박사가 서울지점의 대표원장으로 계시고, 피부과전문의 김택훈 원장이 부산지점 대표 원장으로 계신 병원으로, 여러가지 진료를 하지 않고 오직 모발관련 진료만을 보고 있습니다. 직원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Beauti-full life :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풍성’하게하는 것, 맥스웰의 목표입니다.

맥스웰피부과는 최첨단 의료 기술과 15년의 치료 노하우를 통해 탈모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환자에게 삶의 활력과 자신감 넘치는 인생을 되찾아 주고자 합니다.


[병원비전]
-모발이식과 탈모치료만을 전문으로 하는 모발이식, 탈모치료 전문병원입니다. 피부과전문의가 왜 피부과 진료를 하지 않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부과가 인기가 있고 전문의가 되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서울모발이식센터는 다른 피부과진료를 전혀 보지 않습니다.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인기가 있는 피부과 진료를 과감히 버렸습니다. 탈모치료와 모발이식만을 연구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우수한 의사와 스텝
맥스웰피부과의 의료진은 탈모의 정확한 진단과 예상, 치료를 할 수 있는 피부과전문의와 섬세한 모발이식수술이 외과전문의들입니다. 의료진은 국제모발이식학회의 정회원으로써 선진기술을 탐닉하고, 프랑스의 정상급 병원인 hopital des Neuilly와 기술교류를 하였습니다.

탈모치료, 모발이식, 관리, 상담 등 각 실별로 수년의 경력을 지닌 탈모치료 전문인력들은 차별화된 치료를 통해 최선을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2) 탈모치료 15년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
청담이지함피부과 헤어센터 원장, 코스메디 헤어센터 원장 등을 거치며 15여년간 쌓인 풍부한 경험과 실력 그리고 프랑스, 캐나다 등 해외의료진들과의 글로벌한 교류를 통해 최신의 의료기술을 도입하고 한국인에 맞는 치료로 향상시켜 최적의 진료를 합니다.

3) 첨단 치료 및 진보된 이식법
현존하는 가장 진화된 자동모발이식기기인 프랑스 MEDICAMAT S.A.社의 NEW OMNIGRAFT II를 이용한 자동비절개모발이식법과 모낭세포활성화를 위한 최신 자기장 치료법인 CANADA HAIRCELL2 등 탈모치료, 모발이식을 위한 세계적인 첨단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 (부전동, 아이온시티빌딩) 아이온시티빌딩12층 맥스웰피부과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