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홉모바일시큐리티
솔루션·SI·CRM·ERP
2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11.09
(26년차)
자본금
4억 2,000만원
매출액
15억
대표자
김연우
주요사업
mobile VPN client, 인터넷서비스, SI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남산동3가 19-3번지 서울프린스호텔별관 1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아홉은 1999년 11월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하여 실무적인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포항공과대학교의 전자·전산학과 출신자들을 주축으로, 네트웍의 기반이 되는 암호·보안 서버측 컴포넌트(Server side component) 그리고 정보 서비스의 기반기술 및 시스템을 연구·개발함으로써 미래지향적인 네트웍 환경에 핵심적인 기반기술을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설립되었습니다.

[기업비전]
인터넷의 급격한 보급으로 보안에 대한 관심이 매우 고조 되고 업무 등 상호 교류나 거래가 네트웍을 통해 많이 이루어짐으로써 PKI Solution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인터넷 시장은 Mobile Device에 의한 Networking의 보편화와 보안에 대한 강조로 전망됩니다.

암호화 기술의 우위, System kernel 및 Driver기술과 Component 기술이라는 당사의 장점을 바탕으로 암호화 부분의 기반 기술과 서버측 컴포넌트 기술의 기반 보급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가장 큰 강점은 암호화 기술, O/S Level System 기술, H/W 기술을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암호와 관련되어 필요할 기술을 확보하고 있고 이에 대한 제품화도 완성 중에 있습니다.

[기업목표]
기술의 특성 상 당사의 성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기 위해서는 한계가 있는 국내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의 문을 열 것입니다. 세계적인 경쟁력으로 국내 시장에서 인정 받고 국내에서 어필한 기술로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남산동3가 19-3번지 서울프린스호텔별관 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