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사원수
166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3.01.01
(32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1032억 4천만
대표자
권영직/정기범
주요사업
자동차부품 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아산시 인주면 인주산단로 23-50 (걸매리, 인주지방산업단지) (주)광진기계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국의 자동차 역사와 함께한 저희 광진은 30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및 해외의 고객을 감동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
창의적인 자세와 성실한 행동과 함께, 끊임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여 21세기의 자동차 부품 산업을 선도하는 광진이 되겠습니다.

기업비전:
● 과거
어제의 목표는 한국에서 자동차부품, 특히 Window Regulator 부문에서 국내 최고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국내시장에서는 제일의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러나 한국시장을 석권한 것만으로는 자만하지 않았습니다. QS9000의 인증을 아시아 최초로 받는 등 확고한 품질 시스템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 현재
저희 광진은 보다 완벽한 제품을 만들고자 6Sigma 운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하고, R&D 활동을 통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등 고객의 기대에 앞서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E-Bisiness System에 대응하기 위해 통합경영 System을 구축하고 Web을 통한 실시간 정보교류를 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 미래
우리의 내일은 세계시장에 있습니다. 세계 유수 기업들과 경쟁하고 그리고 최후의 승자가 되겠습니다.
개인보다는 회사를 먼저 염려할 줄 아는 임직원들로 똘똘뭉쳐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지속적인 경영혁신활동을 충실히 수행해 21세기 세계최고의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충남 아산시 인주면 인주산단로 23-50 (걸매리, 인주지방산업단지) (주)광진기계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