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삼원아트 주식회사
백화점·유통·도소매
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2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구윤관 , 구민주
주요사업
컴퓨터 전산소모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동 421-23 명림빌딩 8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1990년 창립이래 삼원아트무역의 주력 아이템은 시장의 변화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화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11년간 삼원아트무역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 창조’라는 약속은 변하지 않고 지켜지고 있습니다. 삼원아트무역은 ‘고객만족’을 모든 업무의 최고의 순위에 두었으며, 그것이 삼원아트를 과거에서 현재까지 ‘전산소모품 유통업체’ 중 선두의 자리를 지키게 한 밑거름이 되었음을 저희 임직원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이 실현되고, 개인의 창의적인 능력이 마음껏 실현되고 펼칠 수 있는 곳,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아름다운 일터, 이러한 모습이 삼원아트무역이 추구하는 회사의 모습입니다. 삼원아트무역은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할 것이며, 고객의 곁에서 정보화 사회로 가는 길잡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  훈 :
ㆍ信 義 : 믿음이 가는 회사를 만드는 것은 그 조직에 속해있는 구성원들이다.
ㆍ努 力 : 설정된 목표에 다다르려면 꾸준하고 열심히 노력할 줄 알아야 한다.
ㆍ人 和 : 한마음 한 뜻으로 인화한 조직만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ㆍ創 造 : 항상 새로운 것을 만들어낼 줄 아는 능력을 배양하자.

사업개요 :
유통부문 :
고객의 곁에서 함께하고 있는 삼원아트의 전시장은 현재 용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시장을 통한 유통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가 있으면, 언제, 어디든 찾아 뵐 수 있는 유통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시장의 효율성 재고를 위해 조직을 간소화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며, 매장의 수를 늘려, 고객의 곁에 한층 더 가까이 하고자 준비 중입니다.
기업고객과 일반고객의 만족은 유통사업부의 핵심 업무이며, 이를 위해 삼원아트 무역주식회사는 쉬지 않고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무역부문 :
무역업무는 기획관리 파트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영업 팀들과의 유기적인 협동체제를 구축하여 고객님들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일부 수,출입 업체에 의존하여 유통되던 시장에서 탈피, 우수한 상품을 직접 수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만들어진 팀입니다. 또한, 국내의 우수한 상품을 찾아내어 해외에 수출하는 업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은 해외 몇몇 브랜드 업체의 상품을 수입하여 유통하는 업무의 틀을 탈피하지 못하고 있지만, 삼원아트 무역주식회사는 제 3시장을 개척하여,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개척하고자 합니다.

특판영업 :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영역에서 무모한 도전보다는 실제적이고, 현실적인 모델로서 새로운 개념의 특판영업 영역을 구축하기 위해 우수한 인력 확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개척의 앞장서는 삼원아트무역주식회사를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회사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동 421-23 명림빌딩 8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