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유기농업협회
컨설팅·연구·조사
6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컨설팅·연구·조사
사원수
12명
기업구분
비영리법인
설립일
1987.12.12
(38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이해극
주요사업
농,축,수산물 출판 컨설팅 및 교육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56-6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금수강산이라 일컬어 왔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삼아 왔다. 사람은 자연의 산물이다. 모든 생물의 보금자리인 대자연계는 사람의 지혜로 풀지 못하는 신비로운 생활과 질서가 있다. 식물은 흙에서 자라고, 동물은 그 식물을 먹고 성장하여 죽어서 흙으로 돌아가 식물이 흡수하는 순환을 되풀이 한다. 농업은 경제적인 공리성을 초월하여 사람의 생명을 양육하는 자연에 바탕을 둔 산업이다. 고도의 경제성장과 공업화로 인한 공해는 맑은 공기와 물과 바다를 오염시키며 자연의 생활환경을 파괴하고 있다. 화학비료와 농약에 의한 오늘날의 이른바 과학적인 농업기술이 농업증산에 획기적으로 이바지한 반면에 토양을 오염시키면서 자연의 균형과 조화를 깨뜨리고 오염된 농축산물과 유해한 가공식품들의 소비증가는 우리 모두의 생활과 건강에 암영을 던져주고 있다. 우리는 자연보호와 환경개선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온 국민의 건전한 식생활을 위하여 안전한 농축산물의 생산을 위한 새 농법을 연구개발하고 소비자들을 계몽하고자 이에 한국유기농업협회를 발족시키고 그 취지를 밝힌다. 주요사업 : - 유기농업 지도사업/교육사업/한국유기농업대회 개최/회지발간(건강과 자연농업회지)/유기농산물 유통/국내 단체와 교류/민간협력사업/친환경농업/식품소재 및 첨가물 박람회 개최 및 친환경농산물 품평회/친환경농산물 인증/국제활동/출판사업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기업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56-6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