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필코리아
섬유·의류·패션
6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섬유·의류·패션
사원수
3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10.19
(25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156억원
대표자
권인식
대졸초임
2,700만원
주요사업
니트용 원사, 골프의류 생산 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8길 33 (청담동) (주)어필코리아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1998년 11월 니트용 원사 판매를 목적으로 어필상사를 설립하여 2000년 (주)어필코리아로 법인전환 하였습니다.
다양한 국내원사 개발 및 생산, 판매 활동 외에 이태리 원사업체 Tollegno 1900, Emilcotoni, Filosophy, Linsieme Filati, Lora&Festa (이상 5개 업체), 대만 업체인 Yarns&Colors, Best Shan(2개 업체)의 한국 독점 AGENT로서 우수한 Quality의 수입사들을 Brand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S/S season에는 Cotton, Silk, Linen혼방사 및 Stretch 원사를, F/W season에는 S/W Wool, Wool Cord 및 Boucle,Mohair 및 Fancy 원사들, Lambs Wool을 이용한 방모계열 아이템 등의 소재들로 구성하여 4계절 및 다양한 Trend 변화에 잘 적응되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기본사 아이템의 Quick Delivery에 충실하고 수입 원사를 포함한 선염사 등의 Stock 보유 등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써 다양한 Fashion Brand의 Needs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매년 2회 이상 이태리 원사업체 방문 및 원사전시회 참여를 통해 다양한 정보교환으로 유럽의 Trend를 국내에 앞서 제시하고 국내 원사아이템 제작 및 개발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Fashion 사업망 확충으로 2007년 부터 고가의 Cashmere 완제품 및 다양한 종류의 골프 및 여성복
니트웨어류를 디자인 및 생산을 시작하여 현재 골프브랜드로부터 여성, 볼륨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영업망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패션시장에 세계와의 정보교환, 특화된 원사의 개발과 골프, 스포츠, 여성의류 등 총 100여개 고급브랜드와 100여업체의 니트 프로모션과 폭넓은 거래망을 형성하여 수많은 경쟁에서도“(주)어필코리아”라는 확고한 자리를 이루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38길 33 (청담동) (주)어필코리아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