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1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5.04
(25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210억
대표자
신성용, 이철의
주요사업
일반건축공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108번길 30 (의정부동) ,3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기업을 모토로 경기북부지역의 중심인 의정부에 본사를 둔 저희 (주)태림종합건설은 급변하는 21세기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건축문화를 선도하고, 중심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태림종합건설은 (주)로뎀디엔씨 (시행사)와 (주)인텍아이엔씨 (실내건축업) 및 (주)더 메이 (더 메이 관광호텔 운영)등의 계열사가 있으며 부동산개발에서 디자인 마감까지 건축에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새로운 트렌드로 외주 보다는 자체사업 및 공사 위주로 최고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다는 내일, 내일 보다는 더 나은 미래의 나와 사회를 위하여 저희 (주)로뎀디엔씨와 (주)태림종합건설 및 계열사는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기업으로 항상 여초일심(如初一心)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고객감동과 최상의 서비스를 책임지고 수행 할 것을 약속드리며 (주)태림종합건설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108번길 30 (의정부동) ,3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