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엠이엔씨
화학·에너지·환경
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화학·에너지·환경
사원수
18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0.08.10
(15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방경화
주요사업
환경영향평가서(소규모, 전략, 사후 등) 작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 b동 3218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에스엠이엔씨는 "실력을 갖춘 좋은회사 만들기"라는 작지만 웅대한 목표로 설립된 환경엔지니어링 전문회사 입니다.

우리나라는 1962년부터 시작된 경제개발 계획으로 1990년대까지 급속한 경제성장에 따른 "환경공해의 대책 마련"이 환경정책의 최우선 가제였지만 2000년대를 들어서는 사회적인 요구에 부응하여 각종 행정계획 및 개발사업의 구상초기단계에서부터 미리 환경영향의 예측 및 평가를 통해 저감대책을 수립하는 "사전 환경계획"이 환경정책의 우선순위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주)에스엠이엔씨의 모든구성원들은 시대적인 사명의식을 가지고 "전략 및 소규모 환경영향평가", "환경영향평가"등 환경엔지니어링 분야의 핵심기술을 확보하여 사회 및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 b동 3218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