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정밀공업
금속·재료·자재
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금속·재료·자재
사원수
1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0.08
(45년차)
자본금
27억원
매출액
590억
대표자
장원영
주요사업
led조명제품개발및생산 판매/가전 Press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797번지

근무환경

기업소개

기린정밀공업(주)는 1980년 선풍기 파이프로 출발하여 삼성전자를 모체로 두고 현재 전라남도 광주 하남동에 지점이 있으며 2002년 멕시코에 진출하여 현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용인에 있는 본사는 지금 새로운 아이템으로 뜨고 있는 LED조명기구용으로 무대조명장치를 개발 생산 판매 하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조명사업부를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특히 무대조명기구를 주력제품으로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명은 LUMISIA. 앞으로 더 많은 신제품 개발로 강소기업의 조명브랜드로 이어져 나아갈 것입니다.

[기업비전]
국제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선택 받는 전문 조명업체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LUMISIA는 시장과 Direct 연결된 LUMISIA만의 On-time 개발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Needs를 실시간 반영하여 시장을 Leading하는 품질,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 신속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넓게는 세계 조명 Trend를 이끌어 가는 전문조명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업미션]
섬세한 빛의 연출을 통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인간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고품질 감성조명제품을 개발, 생산한다는 것이 LUMISIA의 Mission입니다.

[About LUMISIA]
LUMISIA는 더 밝고 아름다운 빛을 연출하겠다는 목표 하에 조명,기구,회로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된 조명 전문 브랜드입니다. 2009년 국내 취약한 조명 업계에 Global Trend를 제시하겠다는 다짐으로 LED 광원을 기반으로 한 Entertainment 및 Architectural 관련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최대 무대조명 회사인 “동경무대조명”회사와의 MOU를 통해 제품의 기획부터 디자인 Concept까지 국제무대를 겨냥하여 제품의 Global Standard화를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국내의 무대 조명 전문가들로부터 Color 및 사용성에 대한 조언을 수집하여 사용자의 Needs를 제품에 적극 반영하였습니다. LUMISIA는 일상적인 삶에 있어서 빛은 단순히 어둠을 밝혀주는 보조도구로써의 존재가 아니라 내제되어 있는 인간의 감성을 적절히 표현하고 인간의 감정을 움직이는삶의 동반자로써의 조명역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더 밝은 빛, 더 아름다운 빛이 바로 LUMISIA가 추구하는 빛의 판타지아 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797번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