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섬유·의류·패션
사원수
4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6.25
(21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강호찬,강정권
주요사업
레이스 원단 수출 및 내수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동구 성내로13길 57-7 (성내동, 대광레이스) 대광레이스 1,2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광레이스"

당사는 여성 란제리 및 니트의류의 원, 부자재를 생산하는 전문회사로서 1978년 설립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또한 생산설비도 독일의 KARL MAYER 사의 최신 기종으로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부설 연구소가 설립되어 숙련된 디자이너들에 의해 EAT,SAPO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인증, INNO-BIZ 인증, 수출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계속적인 새로운 기계의 도입,생산기술의 축적으로 경쟁기업보다 앞선 신기술, 고품질로서 UNDERWEAR,OUTWEAR 부분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TEXWORLD등의 각종 전시회에 참여 하는 등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에 활발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나 옵션이 다양해 짐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기술 개발과 설비투자를 밑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새로운 창조를 실현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을 통하여 고객감동으로 이어지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로13길 57-7 (성내동, 대광레이스) 대광레이스 1,2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