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파나소닉코리아(주)
가전제품 및 부품 도매업
24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파나소닉코리아 1차면접 보고왔습니다. 면접관은 세분 계셨고, 지원자는 저 혼자 들어갔습니다.
면접관분들이 오전부터 계속 면접을 보셔서 그런지 얼굴에 피곤한 기력이 역력하셨습니다.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짧고 간결히 저의 강점을 임팩트있게 어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면접은 이력서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지원한 직무가 영업쪽이다보니 영업관련 경험이 있는 것을 좋아하시는듯 했습니다.
1차에서 영어면접은 따로 보지않았고, 면접 시간은 한 30분정도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파나소닉코리아 면접보고 왔습니다. 면접은 경영진분들이 직접 면접관으로 나오셔서 면접 진행하셨습니다.
지원자는 저 혼자 들어가서 개인면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면접 질문이 특이하거나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제가 경험했던 것들에 관심이 많으셨고, 어떤 활동들을 해왔는지에 중점을 두어 그것 관련의 질문들을 하셨습니다.
저는 제가 했던 일들을 최대한 상세하게 말씀드리고자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가며 답변했습니다.
그 결과, 운 좋게도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합격발표는 일주일정도 후에 났던 것 같습니다.
파나소닉코리아 1차면접 후기남김. 지원자는 나혼자 들어갔고 면접장 들어갔더니 세분의 면접관 계셨음.
면접관분들 중 여자 면접관 한분이 주로 질문하시고 친절하게 웃으면서 진행해주셔서 분위기가 편안히 풀어져 좋았음.
다른 두 분은 드문드문 중간에 질문 한두개씩 하셨음. 전반적으로 압박면접은 아니었고, 1차면접은 한국어 면접이었음.
그러고 2차면접은 일본어 면접도 같이 이루어진다고 들었음. 면접비는 2만원 받음.
파나소닉코리아 1차면접 후기남김. 지원자는 나혼자 들어갔고 면접장 들어갔더니 세분의 면접관 계셨음.
면접관분들중 여자 면접관 한분이 주로 질문하시고 친절하게 웃으면서 진행해주셔서 분위기가 편안히 풀어져 좋았음.
다른 두 분은 드문드문 중간에 질문 한두개씩 하셨음. 전반적으로 압박면접은 아니었고, 1차면접은 한국어면접이었음.
그러고 2차면접은 일본어 면접도 같이 이루어진다고 들었음. 면접비는 2만원 받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