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메디앙스㈜
메디앙스그룹 계열사
치약, 비누 및 기타 세제 제조업
업계 6위
112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대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면접이 진행됨.
면접은 어려운 편은 아니었음.
연락은 문자로 오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함.
면접은 2:6으로 진행되고, 압박면접은 아니었음.
입사지원서를 내고 2-3일 안에 경과가 발표됨. 면접은 면접관 2명과 지원자 6명으로 진행됨.
단점으로 자기소개서를 시키고, 30초시간을 줌. 30초가 초과되면 말을 자르고 다음 사람으로 넘어감.
서류 합격 후 1차 인겅면접에서 실무진 2명과 면접 진행.
지원자 5명이서 30분동안 골고루 질문 받았음.
면접관들이 대체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해줌.
면접 2일 전에 서류발표가 남.
면접 난이도는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답변 시간 30초를 주고 시간이 넘으면 가차없이 끊어버림.
연락은 문자로 오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합니다. 하지만 명확한 확인은 힘들고 차라리 면접 명단을 확인하는 것이 빠릅니다.
면접은 한번이고 면접비는 보령메디앙스 제품으로 대체합니다. 면접은 2:6면접이고 압박면접은 아닙니다.
압박면접을 하려고 하실 경우 예의있게 해주십니다.
입사 지원서를 내고 2~3일 안에 결과가 발표됩니다. 문자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라는 연락이 옵니다.
엑셀 파일을 다운받아 자신의 면접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접은 면접관 2분과 6명의 지원자로 진행되었습니다.
단점을 활용한 자기소개를 30초 안에 하라고 하시며 시간을 쟀습니다. 30초가 초과되면 말을 자르고 다음 사람으로 넘어갑니다.
서류합격 후 1차 인성면접에서 실무진 두 분과 면접 진행했습니다.
지원자 5명이 30분동안 골고루 질문받았구요, 면접관님들이 딱딱하지 않고 대체로 편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인턴 면접은 한 조당 5명, 면접관은 인사팀 직원 2명입니다. 면접시간은 한 조당 30분 정도입니다.
인성면접 위주로 진행되며, 1차 면접을 끝으로 인턴 채용이 되고, 인턴 6개월 중 PT면접 2회, 최종임원면접 1회를 봅니다.
  • 1